"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진구 개금동에사는 3559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큰아이놓고 산후통으로 의사처방없이 약을 구입하여 복용하고난뒤 난청이
심해졌으며 노래방등 시끄러운 장소에서 큰소리에대한 휴유증이 심하며 이명현상
있고 일상생활에 불편하자 국제신문광고보고 2011년8월3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2 CIC 2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 추천하자
음감테스트과정에서 별불편없이 듣기에 도움된다며 결정함으로 보청기제작위해
양쪽으로 귓본채취하였습니다.
8월11일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기위해 남편과 방문하여 진행한다음 부부간에
대화하는 요령과 보청기관리방법을 안내하자 친절한 설명에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1년9월 보청기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했으며 보청기사용이
생활에 많은 도움된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2년10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 불편없다했으나 계획에
의거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까지 진행하였습니다.
2013년1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작은소리구분에 불편함있다하여 기기
점검하였지만 문제없어 보정작업으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7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결과 정상범위내임으로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2월23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 착용해도 말소리구분
하기 부족하다며 방문, 점검결과 소모성부품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청소)
2월27일 전체청소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7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
보청기착용하고도 작은소리놓히는 경우있어 보청기재활7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6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8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12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2011년구입)로 보청기재활9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우측보청기가 착용중에 소리가 크졌다가 작아졌다 변동있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2011년구입)를 청소한후 보청기성능
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증폭에는 이상없지만 AMP문제일수가있어
수리접수하였습니다.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Cuo/5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