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사는 050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난청으로 일상생활 불편하여 부산진구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1991년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를 55만원,1996년 같은 보청기점에서 스타키보청기사
SEQ SE-EAR 고막형보청기를 150만원,2005년 스타키보청기사 Sirrus IN 귓속형
보청기(2002년제작된 중고보청기)를 80만원에 구입하여 사용하던중 보청기구입점
폐업하자 2005년10월 딸이 보청기수리관계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 방문하여
상담하면서 인연이 되었습니다.
2006년7월 보청기 건전지도어가 파손되어 방문하여 수리접수하면서 보청기상담
진행하면서 단순증폭방식 보청기는 잘못사용할 경우 소음성난청 피해로 말소리
구분에 문제있을수 있음을 안내하였습니다.(어음명료도(WRS):L:85% / R:75%)
2006년11월 부산진구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Sirrus IN
귓속형보청기(2002년제작된 중고보청기,matrix110/45)가 삐~하는 잡소리난다며
방문하여 외부피드백현상을 설명하고 보청기껍질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SHELL교체)
2007년2월 전화받을때 삐~하는 잡소리가난다며 방문하여 외부피드백현상에대해
설명하면서 보청기소모성부품도 문제가 있음을 안내했지만 이해하지 못하였으며
고객은 부산진구 범천동지역 타보청기점에서 렉스톤보청기사 Arena 좌측 귓속형
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