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스크랩] 저의 보청기를 친절하게 조치해 주신 청력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청력박사 2007. 7. 28. 02:53
안녕하세요.
원장님 및 카페회원님...
저는 보청기를 20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2~3년마다 보청기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부담되는 비용이 만만찮았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다 문제가 있어 구입처를 방문하면
몇차례 수리하고는 새로구입해야한다는 말에 구입을 해왔습니다.
그래도 적게는백삼십에서 근래에는 이백오십만원을 주고 산 보청기인데
2~3년마다 보청기를 교체하다보니 너무 부담이 많더군요.
그래도 없으면 너무 불편하니까...
그리고 오래동안 거래해온 곳이라 믿을수밖에 없었지요...
그러던중 우연히 맑고 좋은소리를 알게되었고
게시글에서 여러가지 사연글들을 읽어면서
청력박사님이 운영하는 한미보청기가 믿음이 왔습니다.
20년을 거래하던 곳에서 옮겨서 상담할려니 두려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하도 그동안의 비용지출이 많았고 게시글의 내용에 믿음이가서
얼마전에 그동안 사용않고 모아둔(구입처에서 사용하지 못한다는 보청기)것을 가지고
한미보청기의 청력박사님을 용기를 내어 찾아뵈었습니다.
사무실을 방문하니 나무도 많고 아늑하고 마음이 편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고 자세하게 검사를하면서 설명을 해 주셨고
검사결과를 보고 현재 저가 가지고 있는 보청기중에 맞는것과 그렇지 않는것을 구별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맞는 보청기 4개를 골라서 보청기제조사에 보내어 점검을 해보자고하였습니다.
몇일이 지난후 보청기 점검이 다되었다고 연락와서 사무실을 찾아가니
4개 보청기 모두 재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소리나는 리시버와 마이크만 교체하면되는것을 새로 구입하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고장원인도 보청기청소기를 가지고 주기적으로 청소해야하는데
청소용솔로 청소하다보니 오히려 이물질을 안으로 밀어넣어 자주 고장이 난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저가 보청기를 관리하는것을 하나하나 파악하면서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해 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믿음직스러웠습니다.
그동안 왜 이러한 곳을 찾지 못하였던가하는 후회와 배신감이 들었습니다.
이제 저는 그동안 사용하지 못한다는 보청기를 한미보청기에서 수리하여
여유보청기가 몇개가되어 주기적으로 교체하며 사용하게되었습니다.
이제는 갑자기 고장이 나더라도 걱정이 없게되었습니다.
카페게시판에 칭찬글과 감사글이 많은것을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여러 회원님들...보청기에 문제가 있으면
꼭 한미보청기를찾아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가 느낀것을 여러분들도 느끼게 될것입니다.
다시한번 저에게 친절하게 조치해 주신 청력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로즈마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