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미보청기 원장님.
오래전에 맞춘 보청기가 제대로 동작도 하지 않고
그동안 보청기 사용에 여러 불편이 있었지만
형편이 여의치 않아 고민하던중에
한미보청기 원장님께 상의한 결과
흔쾌히 저의 사정을 이해하시고 무이자로 분할을 해 주시어
그동안 불입하다 이제 마지막 잔금을 오늘 계좌로 보냈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표현하지 못하다
오늘에야 카페에 방문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항상 방문시마다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원장님과 실장님께 다시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장동혁 원글보기
메모 :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친절하고 자세한 보청기상담에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0) | 2008.02.27 |
---|---|
[스크랩] 23일방문^^보청기구입! (0) | 2008.02.27 |
구입한 보청기가 보청기 껍질(쉘)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없다면 정품이 아 (0) | 2008.02.25 |
중학교때 부터 이어폰 상시착용으로 난청이 발생하여 보청기 상담오신 고객 (0) | 2008.02.23 |
보청기 소리조절비용 및 청소비용을 받는 보청기점도 있다고합니다. (0) | 2008.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