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미보청기 원장님.
아버님의 보청기 관계로 어제 상담을 한 김석순입니다.
어제 원장님의 친절한 상담에 감사를 느껴 상담후기 올립니다.
그동안 아버님의 보청기 문제로 여러군데에서 상담도하고
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해 보아도 불편한 부분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구입전에 상담시에는 정말 다해결되는것처럼 이야기 했으나
실상 보청기를 하고나면 여전히 그러한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어떨때는 구입대금을 환불해 주는곳도 있었으며
아니면 보청기가격을 더 할인해 주는 조건으로 참고 사용도하셨습니다.
이번에 아버님께서 사용하시던 보청기가 수명이 다되었다고
구입한 보청기점에서 새로나온 보청기는 기능도 많고 소리도 잘들린다고
권하였다고 말씀을 하셔서 사전에 인터넷에서 보청기관련 자료를 검색하던중
부산에 있는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전화로 상담을 예약하고 어제 상담하였습니다.
상담센타를 들어서면서 내부에 비치되어 있는 많은 나무들을 보면서
마음이 마음이 따뜻한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구나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먼저 오신 손님들이 있어 실장님에게 2검사실에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다른 곳에서 검사받은 것도 있었지만 처음으로 받아보는 검사도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1시간정도를 대기실에서 기다리면서 사무실 분위기를 보니
방문하는 고객들의 모습이 환하고 불만스러운 모습은 없고 한가족같이 느껴졌습니다.
기존의 보청기점들은 손님이 없어 한산하거나 아니면 불만을 나타내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곳에서는 상담하는 시간동안에도 10여분의 손님들이 방문하였고
모두의 표정이 밝고 편해보였으며 마치 한가족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버님의 상담차레가되어 원장님께서 실장님이 검사하신 자료를 가지고
컴퓨터의 자료를 이용하여 자세히 설명해 주었는데 이해가 편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께 추천하는 보청기를 가지고 소리를 조절해 주셨고
원장님께서 불편한 부분을 조절하니 편안하다고 아버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보청기를 제작후 일상생활에서 사용시 발생할수 있는 예상 문제점과
현재의 추천된 보청기의 조절범위를 초과시 더 기능이 많은 보청기로의 교환이 필요할때
구입가격의 차이에 대한 것 까지 예상하고 4가지의 상위모델까지 추천하셨습니다.
설명을 듣는 1시간가량이 어떻게 지났는지...
그리고 이제는 그동안의 문제점이나 보청기를 구입시 주의해야할점에 대하여 알게되었습니다.
원장님이 추천해 주신 2채널8밴드의 보청기보다 자동전화기능이 있는 4채널8밴드의 보청기를
아버님께서 사용하시는데 덜 불편하실것 같아 해 달라고 결정하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한미보청기를 방문하기전까지는 카페의 후기글을 읽고하여도
사실 "좀 잘하는것 같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을까?"라는 생각이었는데
원장님과 상담을하고나니 이제는 충분하게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보청기가 빨리 제작되어 편안해하시는 아버님의 모습을 빨리 뵙고 싶습니다.
한미보청기 원장님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사용시 울림현상이 심했던 고객님(특이난청) (0) | 2008.01.28 |
---|---|
보청기회사의 마케팅방법도 다양합니다.(보청기 구입시 주의) (0) | 2008.01.28 |
대학교수님도 현재의 보청기유통구조에는 어쩔수없었습니다. (0) | 2008.01.26 |
4개의 보청기를 가지고 보청기상담 오신 고객 (0) | 2008.01.23 |
잘못 제작된 보청기 (0) | 2008.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