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보청기고객중에는 보청기에대한 상품이해부족과 순박한 보청기소비자의
생각으로 보청기점을 운영한다면 어느정도 기본실력과 관련 장비들을 갖추고
있을것이라 생각하고 보청기구입가격이나 소모품의 구입가격비교로 제대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대한 비교평가를 하지못하는 경우들을 보게됩니다.
특히 일부 보청기점에서는 보청기에 사용하는 건전지가격으로 난청인을 유혹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 건전지만 구입할려고한다면 인터넷쇼핑몰을 검색해보면
40알 1박스에 9천원대에 판매하는 경우도 있지만(제품신뢰성은 고객의 책임)
보청기성능상태와 청력변화유무파악,보청기사용상 불편사항 해결등의 보청기
관련 업무서비스를 제대로 받기위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이 제대로 갖추어
지지않은 보청기점이라면 종합적으로 판단해볼때 결코 보청기소비자입장에서
이익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는 가격할인으로 보청기
고객을 유혹하기보다는 제대로된 보청기사후관리를 통하여 쾌적한 보청기사용이
될수있도록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여 본질적인 보청기상품개념을 이해하는
양질의 보청기고객분과 함께 성장 발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