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보청기제조사나 보청기점에서 여러가지조건?(1+1,특별할인행사,평생무상
수리,상품권증정,건전지 몇년동안 무상제공,청각장애인에게 공짜보청기,중고
보청기 보상판매,보청기고객을 소개해주면 소개비를 준다,청각장애등급을
받게해준다 등...)으로 보청기본연의 보청기재활과정이라는 목적보다는
보청기소비자를 현혹하는 다양한 상술들이 난립하고 있음으로 주의하시기 바라며
보청기구입할때 가장 중요한점은 보청기가격보다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임으로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철저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일수록 보청기재활과정에대한 중요함을 알려주기보다는
보청기가격할인이나 여러가지 헤택조건등으로 보청기소비자를 현혹할 확율이
높음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