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10월30일 "맑고 좋은소리"카페를 개설한 이후
보청기에 관한 정보를 꾸준하게 회원분들에게 상담일지를 통하여
보청기상담사선택의 중요성에 대하여 꾸준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가 작성하는 카페나 블로그의 게제글에 대하여
2007년8월부터 보청기를 판매하는 상담사로부터 문제제기가 되고 있어
이에 대한 해명을 내용증명 문서를 통하여 밝힌바 있으나
0000000카페의 익명게시판을 통하여 신분을 밝히지 않고 익명으로
저의 상담일지 작성 의도와는 달리 지속적으로 왜곡하여 문제제기를하여
정신적인 피해와 업무활동에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해당 0000000에 2008년6월24일자로 내용증명을 통하여 아래와 같이 통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2009년9월13일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2747번 고객)을 실시하고
0000카페에 상담후기로 올린 글을 인용하여 또다시 문제제기를 하고 있음에
이러한 익명방을 통하여 사실을 왜곡하는 것에 대하여 더 이상 인내할 수 없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이러한 문제가 계속 발생할 수 있음으로 고민 고민하다 본 게시판을
개설하여 저가 작성하는 상담일지의 내용이 상식적인 판단과 기준으로 회원님의 의견을
받고 싶고 향후 전개되는 사건진행의 결과에 따라 카페회원분중 대부분이
저의 보청기재활고객임으로 당연히 고지해야 한다고 마음으로 개설한 것입니다.
본인의 신분이 노출되지 않는 익명이라는 조건으로 댓글에 옮긴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도...
그리고 이러한 내용의 글을 지속적으로 조치없이 방치해 놓는 것에 대하여도
개인적으로 힘이없는 회원의 한사람으로 더이상 심적인 고통을 감내할 수 없고
본 한미보청기를 신뢰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는 고객분이나
불편한 보청기사용이나 보청기에 대한 불신으로 착용시기를 늦추고 있는
난청인을 위해서도 바로잡아져야 한다고 생각하여 점차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소비자가 알아야할 사항에 대하여 악의적으로 저의 게제글에 대하여
익명으로 문제제기하는 글과 댓글에 대하여 우선적으로 회원님께 공개하여
본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상담시 경험한 내용이 익명글과 같은 내용인지 검증해 주시고
본 카페개설 취지에서 밝힌 취지와 비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난청인을 위하여 보청기전문가로서 가지고 있는 업무능력범위내에서
보청기기종을 추천하고 보청기를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상담사가 인증받고 존경받는 사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더이상 비양심적인 보청기상담사로 인해 보청기를 구입하고도 불편하여 사용하지 않거나
보청기상담사를 좋지 않는 시각으로 바라보는 안타까운 현실이 개선되길 원합니다.
저가 작성하는 상담일지에 대하여는 해당되는 본 한미보청기고객이 진위여부는 더 잘알것이며
대부분의 고객분이 회원분으로 본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는 더 잘알고 있을 것입니다.
더이상...카더라,....할 것이다.... ,...일 것이다 등으로 익명을 이용하여
비신사적인 행동을 하지말고 진정으로 보청기소비자를 생각하고 위함이라면
떳떳하게 실명을 밝히고 문제제기하고 관련된 책임을 지기 바랍니다.
저역시도 작성한 상담후기글에 대하여 책임질 것입니다.
틈틈히 시간나는대로 우리나라의 법률범위내에서 억울하고 답답한 마음을 회원님께 알려드리고
본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재활을 위해 방문시 상담후기글과 해당되는 회원님께
관련서류 및 진행과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5.0000000 0000회에 다음과 같이 요청합니다.
-0000회에 제소한 제소인의 명단을 피제소인에게 알려 주십시오.
성숙하고 책임있는 제소문화와 피제소인의 기본권리를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이번 건에 대하여 제소자와 피제소자의 문제로만 처리하지 마시고 계속적으로 발생하게 될
인터넷운영의 기준을 수립하여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요청 드립니다.
회원사간의 단합과 제도보완에 대한 차원으로 0000회에서 이번 제소 건을 처리 한다면
합당한 결정에 따르겠지만 무리수에 의하여 처리된다면 향후 저의 진로에 대하여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00 카페내의 익명방의 운영에 대하여 개선해 주십시오.
익명방이라 해도 회원간에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인터넷 예의가 있는데
일부 무책임한 댓 글의 경우 당사자에게 크나큰 정신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회원간의 기본 예의를 무시하고 무책임한 게시 글은 정신적인 살인행위라 생각합니다.
상식적인 운영으로 더 이상 다른 회원들이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운영되기 바랍니다.
의견이 같은 사람이 많다고 모두 옳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진정으로 00 및 회원들의 발전과 단합을 위해 제도 개선을 요청합니다.
6.맺음말.
첨부의 내용을 검토해 주시고 제소된 내용이 허위가 아닌 사실일 경우 제소인의
제기된 건에 대하여 각각의 사과문을 요청하며 이번 제소를 통하여 저에 대한 오해나
편견없이 00의 발전을 위해 향후 함께 노력하였으면 합니다.
그러나 계속적으로 악의적인 목적으로 음해하고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한다면
피해사실에 대하여 마음이 아프지만 합당한 조처를 취할 수 밖에 없음을 제소 인에게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다시 한 번 밝혀 드리지만 현재 저가 작성하는 모든 게시 글의 근간은
불신이 가득한 현재의 보청기유통구조에서 정도영업으로 비회원사와의 차별화를 하자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이러한 차원에서 게시 글을 작성하고 있음으로 더 이상 오해와 편견이
없도록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여러 회원께서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0000000 회원사가 운영하는 보청기상담센터를 방문하면 어느 곳이나 신뢰하고
상담할 수 있다고 안내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께 부탁 말씀드립니다.
현재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본 한미보청기에 대한 보청기판매자의 문제제기는
영업방해 및 개인에 대한 명예와 관련된 문제만이 아니라 보청기소비자의 알권리를
방해하는 행위로 생각하고 이전에는 보청기판매자의 입장에서 이해할려고하고
소극적으로 대응하였지만 앞으로는 회원님과 함께 당당하게 대응코자 합니다.
회원분이나 지인분중에서 사이버관련 법률 자문을 받으려고 합니다.
자문을 줄수 있는 분은 핸드폰 010-6407-9119으로 연락주시고
sorisem001@hanmail.net로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요.
그리고 현재 이와같은 경우 법률적으로 업무처리할 수 있는 절차나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많은 힘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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