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똑똑한 박사 어르신 매일 처방하는 것이라고는 2채널 8밴드 보청기죠.

청력박사 2009. 9. 21. 14:44
똑똑한 박사 어르신 매일 처방하는 것이라고는 2채널 8밴드죠.
000 매출에 따라 공급조건 팍팍 까준다는 거 다 알지 않나여. 13:52
===========================================================================
이러한 것도 흠집내는 사항인가요?
일전에 상담일지에서 작성한 내용인데 본 한미보청기고객분중에서
컴퓨터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고객분중 70%정도는
2채널기능에서 불편없이 보청기사용이 가능하였고
4채널기능의 보청기사용에서는 80%정도가 일상생활에서 만족하였습니다.
본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를 구입하기전 상담과정에서 보청기고객의
청각상태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를 찾기위한 음감테스트과정을 진행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보청기사용고객 스스로 본인이 사용할 보청기의 기능과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에 관한 업무능력에 대하여 파악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본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상담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알 것입니다.
 
그리고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불신이 팽배하다보니 보청기구입전 신중하게
보청기에 대해 알아보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현상은 
본 한미보청기에서 작성하는 상담일지의 영향이 아니라 정상적인 방법으로
보청기를 상담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지 않는 보청기판매자의 문제이며
이러한 보청기판매자와 차별화하는 전략이 더 현명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09년8월 부산지역의 보청기점중 15곳의 보청기점을 방문하여 상담하면서
보청기상담과정을 비교하고 파악하여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비교한 다음
최종적으로 본 한미보청기를 선택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받고 있는 고객분의
상담후기를 참조하시고 보청기소비자의 변화를 제대로 직시하기 바라며
이러한 보청기소비자의 변화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다면 결국 도태될 것입니다.
 

나는 한쪽귀가 좋지않아서 보청기를 하려고 서면 몇 군데를 돌아다녀보았습니다.

모두가 거의 같은 상황에 같은 설명 그리고 검사하는 수준도 너무나 실망이 컸습니다. 

때로는 불친절한 보청기회사도 간혹 있었습니다.

간단한 검사에 보청기를 고가품만 내놓으며 가격을 가지고 타협을 보려고만 해서 실망이 컸습니다.

그런데 한미보청기를 가보니 너무나 설명이 자세하고

나에 맞는 보청기를 실험을 해가며 친절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가격이라면 내마음에 드는 내 귀에 맞는 보청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씀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은 너무나 감사하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39DH/742

  

 

참...귀하가 운영하는 보청기점은 보청기매출이 저조한가 봅니다.

각 보청기제조사마다 매출에 따라 보청기점에 대한 거래조건이나 대우가 다른데...

그리고 매출에 대하여 사입가격의 차이를 두는 것은 보청기뿐만이 아닌 것으로 아는데...

그만 시샘하고 험집낼려하지 말고 매출증대를 위해

귀하가 운영하는 보청기점의 고객만족에 더 신경쓰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