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
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피해예방이나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 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에서 신규제작과정에서 임의로 조절한 보청기로 보청기이득[볼륨]만
올렸다가 내렸다가하는 보청기상담사는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경우 소음성난청의 피해로인해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하거나 제대로 듣지
못해 삶의 질이 떨어질수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부산 기장군 정관면에사는 9359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로 전화하였습니다.
보청기상담고객은 건설현장에서 30년동안 굴삭작업하면서 소음방지구 착용하지
않았으며 2017년부터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있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에서
혈압약과 협심증약을 처방받다 부산 기장군 정관읍 매학리에있는 정관일신기독
병원에서 처방받아 복용하며 2019년부터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느꼈으며
2021년 부산 기장군 정관읍에있는 김보성이비인후과에서 진료결과 난청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2023년 부산 동구 좌천동에있는 일신기독병원에서 퇴행성 관절염으로 3번 손목
수술과 부산진구 범천동에있는 부산제2항문병원에서 4번의 치루수술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있는 기장군청에서 기초생활수급자에게 보청기 지원하는
사업으로 2021년 부산 중구 남포동에있는 타보청기점에서 고객자택으로 출장
상담오는 보청기상담사와 상담한후 와이덱스보청기사 Widex MAGNIFY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matrix114/57,6채널,소비자가격270만원)을 무료로 지원을
받았지만 잘들리지않아 보청기구입점에 이야기하였더니 보청기는 소리만 증폭
하는 역할만한다면서 별다른 조치를 해주지않아 병원진료시만 사용하고있으며
주변에 무료지원받은 대부분이 불편해하거나 포기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보청기지원받고도 제대로 사용하지못하던중 국제신문에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
센타에서 게제한 보청기관련 기사읽어보고 전화상담한후 2024년1월 상담차 방문
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있는 기장군청에서 기초생활수급자에게 보청기
지원하는 사업으로 부산 중구 남포동에있는 타보청기점에서 고객자택으로 출장
상담오는 보청기상담사와 상담한후 와이덱스보청기사 Widex MAGNIFY CIC
고막형보청기 지원시 상담과 검사하던 과정과는 차이많고 음감테스트과정에서
체험한 보청기가 불편하지않고 말소리구분에도 도움된다면서 가져온 보청기의
재사용에대해 문의하여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가 보청기상담부터 구입후
폐기될때까지 보청기상담사가 진행하는 보청기재활과 사후관리비용임을 안내
하면서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있는 기장군청에 본인의 보청기사용에대한 불편과
지원사업에대해 알아보도록 안내하고 상담종료하였습니다.
오늘은 기장군청에 보청기지원 가능여부를 확인결과 않된다고 하였다며 전화로
본인 부담으로 보청기를 구입하는 비용을 문의하여 자녀들과 의논하여 결정하겠
다며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있는 기장군청에서 기초생활수급자에게 보청기지원
하는 사업으로 부산 중구 남포동에있는 타보청기점에서 고객자택으로 출장상담
오는 보청기상담사와 상담한후 와이덱스보청기사 Widex MAGNIFY CIC 고막형
보청기 지원받았지만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것에대해 국민 혈세를
낭비하는 복지정책으로 실력없는 보청기판매점에대한 엄격한 제제가 필요하다
하였습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3AYN/7218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청각장애인의경우 보조기기(보청기)지원금 관련하여 양심불량의 보청기점에서 의료법
위반행위하는 신종 기만, 사기상술의 불법행위가 확인되고 있음으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보조기기지원금을 청각장애인이 직접 수령하지않고 보청기점에다 위임하여 지급
받는경우 보청기가격이 정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청각장애인에게
본인부담금이라며 결제받은후 세금계산서로 보조기기 기준금액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나 해당 구청에 청구하는 비양심적인 사례들이 발생하고있으니 청각장애인이나 관련
단체에서는 이에대한 사후확인과정을 철저히하여 국민세금낭비나 청각장애인의 피해가
없도록 관련 규정을 강화하여 재발되지않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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