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2011년 11월30일 Facebook 이야기

청력박사 2011. 11. 30. 23:59
  • profile
    보청기점검결과 배선이나 냉땜문제로 접촉문제가 발견되어 안내하나 남편에게 이야기하고 보청..
    durl.me 
  • profile
    맑고 좋은소리를 찾아드리는 부산 한미보청기 231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Des.. http://t.co/EuFS377F
  • profile
    http://t.co/HXmyMpv0 맑고 좋은소리를 찾아드리는 부산 한미보청기 231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Desti.. #yozm
  • profile
    맑고 좋은소리를 찾아드리는 부산 한미보청기 231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Desti..
    yozm.daum.net 
  • profile
    보청기렌탈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218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Ende.. http://t.co/7LahTpBn
  • profile
    http://t.co/9u3Q0h0T 보청기렌탈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218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Endeav.. #yozm
  • profile
    보청기렌탈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218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Endeav..
    yozm.daum.net 
  • profile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를 위해 보청기대여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919번 .. http://t.co/iQEaDEt2
  • profile
    http://t.co/qPxyAVWd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를 위해 보청기대여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919번 보청.. #yozm
  • profile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를 위해 보청기대여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919번 보청..
    yozm.daum.net 
  • profile
    보청기 할부구입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2797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 http://t.co/bNeJ9t1N
  • profile
    http://t.co/nQIHAMkA 보청기 할부구입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2797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De.. #yozm
  • profile
    보청기 할부구입제도를 운영하는 부산 한미보청기 2797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De..
    yozm.daum.net 
  • profile
    부모님께 보청기로 자신감을 선물하세요. 부산 한미보청기 540번 보청기고객-포낙보청.. http://t.co/M36gzXhK
  • profile
    http://t.co/Wldd2BPi 부모님께 보청기로 자신감을 선물하세요. 부산 한미보청기 540번 보청기고객-포낙보청기사.. #yozm
  • profile
    부모님께 보청기로 자신감을 선물하세요. 부산 한미보청기 540번 보청기고객-포낙보청기사..
    yozm.daum.net 
  • profile
    고객의 작은 보청기불편도 크게보는 부산 한미보청기 613번 보청기고객-버나폰보청기사.. http://t.co/VwmBYNoe
  • profile
    http://t.co/yUC0uC8T 고객의 작은 보청기불편도 크게보는 부산 한미보청기 613번 보청기고객-버나폰보청기사 2.. #yozm
  • profile
    고객의 작은 보청기불편도 크게보는 부산 한미보청기 613번 보청기고객-버나폰보청기사 2..
    yozm.daum.net 
  • profile
    보청기상담사를 잘선택하면 잘들을수있습니다. 부산 한미보청기 2913번 보청기고객-스.. http://t.co/HuaXFR6G
  • profile
    http://t.co/GduNwKVc 보청기상담사를 잘선택하면 잘들을수있습니다. 부산 한미보청기 2913번 보청기고객-스타키.. #yozm
  • profile
    보청기상담사를 잘선택하면 잘들을수있습니다. 부산 한미보청기 2913번 보청기고객-스타키..
    yozm.daum.net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궁금증을 알려주는 부산 한미보청기 2914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http://t.co/2i4q0HG2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궁금증을 알려주는 부산 한미보청기 2914번 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
    yozm.daum.net 
  • profile
    1997년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단순증폭방식 스타키보청기사 TY 고막형보청기로 부산 한..
    yozm.daum.net 
  • profile
    부산 한미보청기 2854번 보청기고객-보청기제조사를 알수없는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트리..
    yozm.daum.net 
  • profile
    부산 한미보청기 2924번 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200..
    yozm.daum.net 
  • profile
    부산 한미보청기 2382번 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불법제조 보청기로 추정되는 ..
    yozm.daum.net 
  • profile
    각종 소음환경속에서 보청기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부산 한미보청기 2931번 보청기고객-..
    yozm.daum.net 
  • profile
    서부경남지역에서 보청기상담차 부산까지 방문한 상담고객과의 보청기상담은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과정에 대한 업무책임에 대한 관련법규제정이
    시급히 필요함을 다시한번 절실히 느끼게 하였습니다.

    과거 보청기는 보청기사용고객이 볼륨조절기나 트리머조절기를 통해 직접
    보청기사용환경에 맞추어 조절하는 형태임으로 보청기판매자는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정도가 업무를 잘하는 정도로 평가받았음으로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 검사나 업무능력에 대한 규제가 필요없었음으로 의료기기로서 보청기를
    관리하면 되었음으로 "의료기기판매신고"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보청기나
    청각에 대한 관련지식이 없어도 보청기점을 개설할 수 있었으며 현재도 같은
    법규내에서 "의료기기판매허가"가 나오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보청기의 기술은 청각에 따라,보청기사용환경에 따라 다양한 기능의
    보청기가 판매되고 있으며 사용하는 보청기고객의 청각에 대한 파악과 기종에
    대해 보청기상담사가 추천하고 판매된 보청기의 기능을 이용하여 보청기재활
    과정(피팅)을 진행하게 되는데도 이에 대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책임에 대한
    법규나 보청기소비자 피해관련법규가 아직도 없다는 사실은 안타깝게 생각하며
    현재 유통되는 보청기에 대한 상품이해와 보호대책이 세워져야 할 것입니다.

    현재 유통되는 대부분의 보청기는 보청기기기가격+보청기사용기간동안의
    보청기재활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보청기소비자가격의 50%이상이라고
    몇년전부터 저가 작성하는 게시글에서 알리고 있음) 이에 대한 올바른 정보가
    보청기소비자에게 알려지고 제도적으로도 보완되어 판매되는 보청기의 기능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여 제대로된 보청기재활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잘못된 보청기소리조절로 소음성난청의 피해나 제대로 듣지 못함으로 인한
    기회손실이 발생하는 소비자피해에 대한 보상부분까지 보완해야 할 것입니다.

    즉...보청기를 단순하게 판매되는 상품으로 볼 것이 아니라 보청기를 통해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재활서비스개념으로 이해하여야 할 것이며
    당연히 잘못된 보청기상담사의 서비스제공에 대한 책임에 대하여 피해보상하는
    문제까지도 법률적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