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 Smart Guard필터 교체한후 청각장애등급이 가능함을 안내한 부산 서구 동대신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11. 4. 14:54

부산 서구 동대신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580)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중이염으로인해 고막이 천공상태이며 이비인후과에서 청신경 나쁜 난청으로

진단받고 2005년 부산지역에서 프랜차이져형태로 운영중이던 타보청기점에서 단순

증폭방식인 귀걸이형보청기를 30만원에 구입하였으나 불편해 필요시에만 사용하다

2006년12월 딸이 인터넷검색으로 한미보청기알고 방문하여 컴퓨터로 조절하는 기능

보청기는 금전적으로 부담됨으로 N/H와 PC기능이 있는 수동형 트리머조절기능있는

렉스톤보청기사 Spectra PP+ 귀걸이형보청기로 음질과 큰소리에대한 트리머조절은

한미보청기에서 반영후 음량조절기만 고객이 조절하여 불편않도록 사용하였습니다.

 

2009년10월에는 보청기청소와 이어몰드 튜브를 교체하면서 건전지를 구입하기위해

방문하여 불편없이 사용하고 있으며 만족한다 하였습니다.

 

2010년5월에는 사용중인 보청기가 불편하지는 않지만 노출문제로인해 대인관계할때

사용하기위해 포낙보청기사 UNA 4채널기능 Smart Guard기능 있는 귓속형보청기를

구입하였습니다.

 

2010년7월에는 사용중인 4채널기능 귓속형보청기에 Smart Guard필터를 교체하기

위해 방문하였으며 Smart Guard필터는 2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고 되어있습니다.

 

2010년10월에는 Smart Guard필터 교체를 위해 방문하여 전자현미경으로 확인결과

찢어져 있음으로 고객에게 확인시키고 사용상 주의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1년1월에는 외부피드백현상있음으로 방문하여 해당 보청기제조사에 보청기껍질

재제작하도록 의뢰하면서 보청기기기점검도 함께 의뢰하여 조치하였습니다.

 

2011년3월에는 불편없이 잘사용하던 보청기가 작동않는다면서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볼륨조절기가 잠겨있어 설명하고 볼륨조절기 작동않되도록 고정하였습니다.

 

2011년5월에는 보청기청소위해 방문하여 청소하고 보청기의 손잡이끈이 떨어졌으나

잠시라도 없으면 불편함으로 보청기고장시 함께 의뢰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8월 건전지구입과 포낙코리아보청기사 UNA 귓속형보청기 스마트가드필터를

교체하기위해 방문하여 교체하고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다 하였습니다.

 

2011년9월 잘사용하던 포낙코리아보청기사의 UNA 귓속형보청기가 소리약해졌다며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보청기수리를 의뢰하면서 같은 기종으로

신규발주하였으며 빠른 조치를 부탁하였습니다.

 

2012년2월에는 2010년5월구입했던 포낙보청기사의 Una HS 귓속형보청기의 Smart

Guard필터교체위해 방문하여 교체하였으며 2011년9월 추가로 구입한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를 분실하였다며 안타까워하였습니다.

 

2012년6월에는 건전지구입과 Smart Guard필터교체위해 방문하여 2012년2월 분실한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를 청소하다 찾았다며 기분좋다고 하였습니다.

 

2012년9월에는 2010년5월구입한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의 스마트가드

필터를 교체하기위해 방문하여 교체하고 건전지도 구입하였습니다.

 

2013년1월에는 보청기점검과 2개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의 스마트가드

필터를 교체하였으며 보청기재활4차과정까지 진행하였습니다.

 

2013년4월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의 스마트가드필터를 교체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청소까지 진행하였으며 못듣는 사람들에게 보청기로 잘듣게해주는 

좋은일을 한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3년12월에는 2010년5월구입한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가 소리이상

하다고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Smart Guard필터가 찢어져있고 REC튜브가 빠져있어

고객에게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다음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 TUBE고정)

 

2014년4월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가 소리나지않는다고 방문하여 점검

결과 중이염재발로 보청기의 Smart Guard필터에 있는 소리나오는 부분이 이물질로

막혀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다음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습니다.

 

2014년8월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2011년구입)가 소리나지않는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MIC교체)

 

2015년5월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 Smart Guard필터를 교체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점검한다음 건전지구입과 함께 교체하였습니다.


2015년8월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가 소리약하다고 방문하여 점검한

결과 Smart Guard필터가 찢어져있고 소모성부품 문제있어 수리접수하였습니다.

(AMP노후로 수리효율없음)


2016년1월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가 소리이상하다고 방문하여 점검

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7년3월 보청기소리 약해졌다고 방문하여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

점검결과 중이염으로인해 Smart Guard필터가 막혀있어 교체작업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포낙보청기사 Una HS 귓속형보청기

(2011년구입) Smart Guard필터 교체한후 청각장애등급이 가능함으로 이비인후과

에서 검사받아보도록 안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