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사는 8407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월남전 참전 국가유공자로 포병으로 1년간 복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 하지않았고 우측귀 염증으로 부산 연제구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받고 있으며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느껴 2019년 부산 사상구 주례동에있는 부산 보훈병원에서 진료한결과 장애등급이 나올정도는 아니고 국가에서 피해보상받을 정도도 아니라며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받았으며 부산 사상구 주례동에있는 부산보훈병원에서 2016년부터 신경통약을, 2017년 허리디스크수술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 불편하여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있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에서 진료한후 병원과 연계된 보청기회사에서 우측귀에 개방형(오픈형)보청기를 150만원에 구입하였는데 아파트경비근무중 인터폰통화가 않되어 몇번이나 조절 받아도 해결되지않자 2019년 독일지반토스보청기사 Signia INSIO 1 px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matrix118/55,16채널,소비자가격270만원)로 기종변경하여 사용중 이지만 소리가 작고 불편하여 2020년 부산 북구 덕천동지역에있는 프렌챠이즈 방식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한후 독일지반토스보청기사 Signia INSIO 1 px CIC 좌측 고막형보청기(matrix118/55,16채널,소비자가격270만원)를 120만원에 구입하였지만 보청기소리가 크고 울리면서 말소리구분이 않된다하자 우측으로 방향교체나 않되면 반품해주겠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부전지하상가 부전몰에 설치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의 보청기안내문을 읽어보고 2021년2월25일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독일지반토스보청기사 Signia INSIO 1 px CIC 양쪽 고막형보청기 구입 할때와는 보청기상담이나 검사 및 조절과정이 많이 다르고 음감테스트과정에서 체험했던 보청기소리가 울리지않으면서 말소리구분에도 도움된다고 하면서 신규 보청기구입을 희망하여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있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에서 진료한후 병원과 연계된 보청기회사에서 구입한 독일지반토스보청기사 Signia INSIO 1 px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2019년구입)는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 하고 부산 북구 덕천동지역에있는 프렌챠이즈방식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독일 지반토스보청기사 Signia INSIO 1 px CIC 좌측 고막형보청기(2020년구입함)는 반품하고 환불받겠다하고 청각장애등급받기위해 검사한자료를 주민센타에 제출 하였다고함으로 버나폰보청기사 Zerena 1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후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면서 경비근무관계로 스타키보청기사 Aries BTE 우측 귀걸이형보청기를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여 임시로 사용하도록 하였습니다.
오늘은 스타키보청기사 Aries BTE 우측 귀걸이형보청기 사용해보니 만족하는데 경비실 인터폰통화 않된다며 전화와 퇴근길에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있는 아파트 경비실 방문하여 귀걸이형보청기 착용상태로 인터폰통화요령을 교육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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