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 영도구 동삼동에사는 8406번 보청기고객 자택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선박엔진수리업을 40년이상하면서 20년동안은 소음방지구를 착용하지 않았으며 이후 20년이상은 형식적으로 소음방지구를 착용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19년 허리수술과 2021년1월 우측무릎에 인공관절수술과 좌측 무릎에 핀수술 하였으며 이명현상과 난청으로 불편하여 부산 영도구 동삼동지역 오션이비인후과 에서 진료한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하면서 보청기를 추천 하여 이비인후과로 방문하는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은 해보았다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보청기를 구입했지만 실패한 경우들을 많이보아 인터넷검색도 해보던중 처남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추천하여 건강문제로 자택상담요청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인과 딸은 음감테스트 과정에서 작은소리로 대화가 가능함에 신기해 하면서 눈시울이 붉어졌으며 고객도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