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사는 4563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한미보청기고객(2914)의 친구로 이발소를 50년이상 운영하다가 난청으로 페업하였다 하였으며 2007년경 부산 동아대학병원과 2008년경 부산대학병원에서 어지럼증과 이명현상으로 진료받았는데 치료나 수술로는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받고 이명치료약을 처방받아 복용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불편하게 생활하는 친구에게 한미보청기를 소개함으로 보청기상담위해 함께 2015년5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됨에 공감했지만 본인은 경제적인 능력이 않됨으로 가족과 의논하여 결정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5년9월18일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상담한후 4개월동안 부산지역 타보청기점 들을 방문하면서 보청기상담해보았는데 고막형보청기의 가격제시가 35만원에서 450만원까지 많은 차이났지만 한미보청기와같은 보청기상담과정은 없었음으로 재방문하였다고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 제작위해 귓본을 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9월23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 제작됨으로 부인과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고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2015년10월2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를 몇일동안 착용한결과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어 만족하지만 처음보다 보청기소리가 크진것같다며 방문 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10월17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를 착용상태에서 큰소리 발생할때 불편함있다며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보청기착용하지않은 좌측귀 문제로 음향장비를 이용하여 설명하고 보청기재활3차과정도 진행한후 세면시 외이도에 물이 들어가는것을 방지하기위해 수영용귀마게도 판매하였습니다.
2015년11월 보청기청소와 점검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 보청기점검결과 REC입구에 물기있는 이물질있음으로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고객에게 수영용귀마게사용을 재추천하고 보청기재활4차과정도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2월 보청기소리 약해졌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 보청기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MIC교체)
2017년9월 보청기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2015년구입) 점검결과 REC입구에 이물질이 막혀있어 전자현미경 으로 보청기상태를 보여주면서 자체적으로 청소하지않도록 교육한후 제거했지만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8년4월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2015년구입)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8년9월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점검결과 이물질있어 전자 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키면서 제거후 외이도내 습기와 귀지제거위해 진동 귀청소기를 추천하고 사용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오늘은 청각장애등급을 받았다며 방문하여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열린이비인후과 서면에서 보조기기(보청기)처방전 발급받은후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Zerena 1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후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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