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청각장애등급받게하여 무료로 보청기준다는 보청기회사 직원이 방문한다는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사는 5021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21. 8. 17. 12:57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사는 5021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포병으로 군복무시 포사격훈련할때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으며

항만공사에서 5년동안 하역작업을 하면서도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으며

매미소리나는 이명현상이 항상 발생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으로 보청기구입위해 지인들과 부산 동래구지역,

부산진구 서면지역,부산 중구지역, 부산 연제구지역에있는 타보청기점을 따라

다녀 보았지만 별로 신뢰되지않아 구입하지 않았으며 지인들도 대부분 보청기

실패하거나 제대로 착용하지 못하고있어 불신이 높다고 하였습니다.

 

 국제신문에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게제했던 보청기관련 기사내용을

읽어보고 보청기상담차 2018년3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그동안 지인따라 보청기상담해보았던 부산 동래구지역,부산진구 서면

지역,부산 중구지역,부산 연제구지역 타보청기점들과 달리 본인이 스스로 착용할

보청기를 선택할수있도록 보청기상담을 진행하면서 사전에 착용할 보청기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수있어서 더욱 신뢰되었다며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비싼 보청기는

구입하지 못한다고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BTE 좌측 귀걸이형보청기로 결정

한후 이어몰드제작 의뢰하였습니다.

 

2018년4월 이어몰드 제작되자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BTE 좌측 귀걸이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tarkey Aries BTE 좌측

귀걸이형보청기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으며 노인정에 청각

장애등급을 병원에 데려다주어 받게하여 무료로 보청기준다며 접근하는 보청기

회사 직원들이 방문하는데 회원들에게 조심하라고 이야기한다고 하였습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BYFs/6934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