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옥션 고객센터 업무처리 개선을 요구합니다.(현재도 진행중)

청력박사 2008. 3. 28. 14:23

아래의 글은 옥션에서 전자사전을 구입한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옥션 고객센터와의 업무진행과정을 모은것으로 아직 진행중인 건입니다.

사랑하는 딸에게 불신을 준 옥션고객센터의 업무처리 과정에 대하여

옥션 대표자의 사과문을 받아 딸에게 전달될때까지 계속 진행 할 것입니다.

전혀 말이 통하지 않는 옥션 고객센터의 업무처리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향후 저와 같은 정신적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이번 일을 계기로 옥션 고객센터의 업무처리방침이 개선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2008년3월24일 중3의 딸에게 전자사전(샤프전자의 RD-7500MP)을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수령후 사용에 필요한 메모리카드가 없어 문의하는 과정에서 소비자로서

이해되지 않는 부분과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주의해야할 점이 있어 함께 공유하고자하니

이글을 읽으시는 소비자분들께서는 저같이 이러한 정신적인 피해가 없도록

정보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는 (주)옥션이라는 회사에서 문제제기를하는 고객의 상담글을

통보없이 삭제하고 상품내용에 대하여도 조회가 되지 않도록 처리한다는 것은

도무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옥션의 그동안의 주문내용과 질의한 내용을 올렸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주)옥션에서 고객에게 어떻게 납득시키고 업무처리하는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주)옥션에 판매자로 되어 있는 (주)옥션(POS_CNE70)이라는 판매자 명으로 되어있음.

나중에 김효연이라는 직원과 통화시 회사명을 물어보니 베스트댕끼라고 회사명을 밝힘.

 

 

 주문내용

주문일자
(결제번호)
물품명 물품총액
(개수)
배송비 판매자명 배송정보 구매결정 자동구매
결정예정일
2008-03-24
(302210475)
SHARP / RD-7500MP+이어폰 무상증정 당일출고 무료배송 (325446815) 131,000원
(1개)
무료 (주)옥션
(POS_CNE70)
구매결정
보류

 

 

질문 [A110590665]

[기타]

오늘 제품 받았는데 128MB MMC/SD 카드 기본 제공인데 없네요. 확인후 연락주세요

 

kji610512 2008-03-25

답변 [A110590665]  [기타]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샤프전자 7500mp는 완제품안에 원래 SD메모리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오픈마켓 판매자들이 본인 임의로 상품 스팩에 메모리를 첨부하는 부분이세요. 본 내용은 제가 직접 샤프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확인한 내용입니다. 메모리가 없는 대신 몇일간 특가로 판매했던 부분이였구요...
pos_cne70 2008-03-26

 

질문 [A110590665] [기타]정말 나쁜 판매자분이네요.
이번에 구입한 딸의 전자사전은 재고처리인것 같습니다. 동봉된 상품권등의 유효기간이 2007년중으로되어 있고 메모리카드도 없고...가격도 현재 판매되는 다른곳보다 비싸고...동일제품 현재 126,720원에 판매중이며 제공되는 사은품도 훨씬 많네요. 이건 재고처리하는 곳도 아니고 이를 관리하는 옥션도 문제가 있네요. 시장조사해 보시고 판매자의 광고내용도 확인해 보세요. 판매자 연락처도 알려주시고...오늘중으로 답변주세요. 저가 수긍하지 못할 답변이면 옥션 및 판매자에게 대한 인터넷상 항의글로서 사기당한 저의 심정을 풀고 싶네요. 옥션 및 이번판매자에게서 제품구입하지 말라고...지마켓 이용하라고...정말 후회됩니다. 연락주세요.
kji610512 2008-03-27

 

답변 [A110590665] [기타]^^말씀드리겠습니다.
본 7500mp상품의 첫판매개시는 2007년 12월 12일 판매하였습니다. 그때 샤프전자본사에서 상품 받고 진행하였습니다. 그런대도 이월상품 판매를 하였다고 하시면...원래 이월상품이라는건 제철이 지나거나. 신제품출시후 2년이 넘은 상품을 말하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저희상품은 이월상품에 해당되는 내용이 아닌듯합니다. 또한 메모리행사는 샤프전자본사에서 2008년 신규이벤트로 진행하는것입니다. 물론 구매는 샤프전자본사사이트 자체판매사이트에서 구매하셨을때 제공되는 내용입니다.혹은 다른 판매자들이 옥셥으로 추가하여 판매되는 내용도 있구요. 그리고 제품의 금액은 항상변동되며 저희보다 최저가는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온 가격비교사이트틀이 고객님들께서 직접 비교하고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많이 나와있습니다.저희가 일부러 터무니 없이 가격을 높게 측정하여 판매하는 부분은 아니라고 말씀드립니다.참고로 131,000의 가격은 최저가대비 6~7번째가격입니다.. 일단 게시판 내용으로 말씀은 드렸습니다만 고객님께 직접 전화드릴 것입니다....너무 이른 시간에 연락드리면 실례가 될까봐 12시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_cne70 2008-03-27

 

질문 [A110590665] [기타]인터넷 상거래시 회원님들 옥션 및 베스트댕끼회사 제품사용시 주의
딸의 전자사전을 구입하였는데 첨부된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2007년1월1일부터 3월1일까지라면 2006년에 만들어진 재고제품이 아닌가요? 특히 방금통화한 베스트댕끼라는 회사직원 김효연사무실전화0234248929이라는 상담직원의 전화답변은 더 화가 나게합니다.옥션사에서는 저가 구입한 판매회사의 정확한 상호명과 관련 정보를 빠른시간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건의 처리과정을 요약하여 작은 소비자의 권리를 행사하겠으며 옥션사와 판매회사가 향후 제품판매시 정직한 상품안내가 될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kji610512 2008-03-27

 

답변 [A110590665] [기타]고객센터로...
옥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pos_cne70 2008-03-27

 

질문 [A110590665] [기타]2007년12월12일 판매하였다는 옥션의 납품회사 직원의 답글.
정말 화가납니다. 2007년12월12일에 판매하였다는 답글의 내용을 볼때 그러면 어떻게 전자수첩의 내용물에 첨부된 쿠폰의 사용유효기간이 2007년에서 1월1일에서 3월31일과 2007년에서 1월1일에서 4월30일과 2007년에서 7월31일까지의 상품권이 들어 있을수 있나요?옥션이나 이에 납품하는회사는 시간을 꺼꾸로 돌리는 능력이 있나보지요?그리고 샤프전자의 고객우편엽서의 발송유효기간소인도 2006년2월18일부터 2008년2월17일까지인데 이역시도 3월에 구입한 날짜 이후이니 이를 정품이라 할수 있나요?이따위의 생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와 이를 관리하는 옥션을 과연 신뢰할수 있나요. 지성으로 잘되기를 기원해 드릴까요?여러 소비자분들의 현명한 구입에 대한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속적으로 옥션과 판매자의 답변에 글을 올려드리겠습니다.
kji610512 2008-03-27

 

답변 [A110590665] [기타]^^
옥션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pos_cne70 2008-03-28

 

질문 [A110590665] [기타]저가 구입한판매자의 정보를 알려주세요
이번에 구입한 전자사전의 사용후기를 작성할려고하는데 어디에서 작성하고 평가를하는지요?그리고 상기 판매자의 제품을 검색해 보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kji610512 2008-03-27

 

답변 [A110590665] pos_cne70 2008-03-28

 

 

 

답변 잘보았는데 상품소개에 128MB MMC/SD 카드 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는데 (2008/03/26 23:23)
* 문의분류 : 반품/교환
* 물품명    : SHARP / RD-7500MP+이어폰 무상증정 당일출고 무료배송
답변 잘보았는데 상품소개에 128MB MMC/SD 카드 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는데 배송이되지 않았다면 반품을 할려고합니다. 다른 곳에서 더 싼 가격에 메모리카드가 제공되고 있으며 저가 구입한 제품 설명에도 지급하는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대도 이렇게 답변하는것은 좀 무책임하네요. 판매자의 게시 내용을 알려 주시고 시정되지 않으면 반품하겠습니다.답변주세요.

* 처리상태: 답변완료 (2008/03/27 09:47)
고객님의 문의메일에 대한 답변을 전송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사항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자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반품방법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구매하신 [A110590665/SHARP / RD-7500MP+이어폰 무상증정 당일출고 무료배송]건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요청하셔야 하며, 이 기간 내에 반품의사 표현이 없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위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구매를 한경우 일부반품이 어려우니 아래 반품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 고객님의 ☞[My Auction] > [Buy] > [ 반품/교환] > [반품/교환 신청하기] 에서 [반품요청] 버튼을 선택하여 반품의사를 표시합니다.
 
2. 판매자와 연락하여 반품방법 및 반품사유에 따른 운송비와 최초 운송비 부담을 협의한 후 반품물품을 배송해주세요.
 
-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물품 하자인 경우 판매자 부담
- 단순 변심일 경우 구매자 부담
 
3. 반송된 물품을 확인 후 판매자 반품승인 처리하면 고객님께서 입금 시 기재하신  환불정보로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인 경우 승인취소)
 
 
반품배송시 물품위치 확인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택배사를 이용하시면~
 
반품거부/보류 없이 반품승인 지연시 판매자에게 판매신용점수 차감 및 직권환불처리 와 같은 제제조치가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세요. ^^
 
만일 판매자 [(주)베스트하이마켓]님의 연락처는 [02-3424-8929]연락이 어렵거나 협의가 어려우신 경우,
 
[내가 구매 중인 물품] > [구매결정 대기] "자동 구매결정 예정일"을 클릭하여 팝업창 내 구매결정 보류를 신청하신 후 고객센터로 다시 한번 문의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_ _)
 
옥션 이용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_ _)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가 되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사용후기를 올렸는데 임의로 삭제하였다고 개인메일로 통보된 내용

㈜ 옥션 TnS Ops. 팀 쇼핑백과 담당자입니다.

보낸이
cs125 
08-03-28 11:36

안녕하세요.      kji610512 회원님.     ㈜ 옥션 TnS Ops. 팀 쇼핑백과 담당자입니다. 
회원님이 기재하신 글은 (쇼핑백과> 상품리뷰  - 상품리뷰에 맞지 않는 내용의 글 게시 ) 로 확인되어 옥션 직권으로 삭제 되었습니다. 
(※ 쇼핑백과 이용규칙에 따라 해당글로 인해 적립된 코인은 자동차감 됩니다.)   
고객님의 상품리뷰는 쇼핑백과 상품리뷰코너에 맞지 않아 삭제 되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 판매자의  물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상품구매에 있어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1588-0184) 문의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뢰의 사이트를 만들시 위한 옥션의 정책에 회원님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본메일은 발송 전용 메일입니다

 

2008년 3월28일 옥션에 질문한 내용

임의로 저의 글을 삭제한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상기 인터넷 주소에 이번건에 대한 진행글을 오렸으니 참조하시고
저의 글을 삭제한 이유와 구입한 상품에 대한 정보가 검색되지 않는
이유를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 3월27일 옥션고객센타 신미선씨 전화옴

:그동안의 진행과정에 대하여 설명했으며 답변을 달라고 요청함.

 

 

2008년3월28일 질문글에 대한 답변내용

 

임의로 저의 글을 삭제한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2008/03/28 14:31)
* 문의분류 : 배송
* 물품명    :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상기 인터넷 주소에 이번건에 대한 진행글을 오렸으니 참조하시고 저의 글을 삭제한 이유와 구입한 상품에 대한 정보가 검색되지 않는 이유를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상태: 전화답변 (2008/03/28 20:26)
고객님의 문의메일이 전화상담을 통해 해결되었습니다

이번에 아파트 초등학교 여학생 납치 미수사건의 경찰 허위조사서 같이 답변을하셨네요.

어떻게 전화답변으로 해결되었는지요?

소비자의 답변을 형식상으로 이렇게 처리해도되나요?

이것이 옥션의 소비자 클레임 처리방침인가요?

전화는 왔지만 아직 미결인데...소비자는 미결인데 옥션은 완료다 ㅎㅎㅎ 정말 우습습니다.

이제는 옥션에서 오는 전화는 녹취를해야겠네요. 정말 안될 회사입니다.

언젠가는 옥션 사장님께서 이자료를 볼 날이 있겠지요.

형식적인 고객관리실이 아닌가요?

질문글에 대한 답변완료보고가 그렇게도 급했던가요?

얼마나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웃지못할 황당한 일을 겪고 있을까요? 

 

2008년 4월1일 옥션고객센터 관리자 이주희씨 전화옴

:그동안의 진행과정에 대하여 설명했으며 답변을 달라고 요청함.

 카페 가입함-승인완료-게시글을 읽기위해

 

 

2008년4월1일 옥션홈페이지에 남긴 질문글

 
옥션은 미처리건도 전화만하면 처리완료인가요? (2008/04/01 13:18)
* 문의분류 : 서비스/기타
* 물품명    :
저의 질문이 아직 미처리되었는데도 상담원은 전화통화만되면 답변완료로 종결처리하나요?정말 눙가리고 아웅하시네요.

* 처리상태: 접수완료 (2008/04/01 13:18)
고객님의 문의메일이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 고객님의 문의메일을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2008년 3월26일~4월1일까지 옥션 고객센터에 문의한 내용과 처리결과내용

 
기간: ~
서비스/기타 옥션은 미처리건도 전화만하면 처리완료인가요? 2008-04-01 13:18 전화답변
배송 임의로 저의 글을 삭제한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2008-03-28 14:32 전화답변
반품/교환 답변 잘보았는데 상품소개에 128MB MMC/SD 카드 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는데 2008-03-26 23:24 답변완료
   

2008년 4월2일 옥션고객센터 관리자 이주희씨 전화옴

:같은 내용을 처음부터 설명해야함으로 항의함. 통화내용 녹취사실 밝히고 녹음함.

 다시 파악하여 답변주겠다고함.

옥션내 동명이인의 이주희가 있다고함.-그렇다고 고객에게 전화시 그간의 사항도 파악않고 하느냐고 항의했음.

 

2008년 4월2일 옥션고객센터 이수희씨 전화옴(카페회원가입자)

:통화내용 녹취사실 밝히고 녹음함.

 요구사항 파악 및 진상파악차-문서로 진정한 사과 및 대책에 대하여 대표자의 사과 요구함

 

2008년 4월11일 옥션고객센터 상담사  전민수씨 전화옴

:통화내용 녹취사실 밝히고 녹음함.

 처음과 같이 진행사항을 파악하여 항의하였으며 지마켓의 운영방법을  배우라고까지 화가나서 이야기함.

 그동안 요구한 자료를 보내주겠다고 약속하였으나 지금까지의 옥션의 처리수준을 볼때는 신뢰성이 없지만

 또 인내하고 기다려볼려고함.

 어제 지마켓에서 메모리카드를 구입하였는데 주문체계가 옥션과는 전혀 달랐으며 신뢰성이 있었음.

 회원님들께서도 지마켓과 옥션을 비교해 보세요. 저가 느낀것에 대하여 공감할 것입니다. 

 

2008년 4월14일 옥션고객센터 상담사  한송이팀장 전화옴

:통화내용 녹취사실 밝히고 녹음함.

 공식적인 옥션의 공문으로의 사과는 않된다고함.

 대화를하면서 꼭 벽보고하는것 같았으며 옥션이라는 회사가 더욱더 싫어짐.

 

 

2008년 4월15일 옥션고객센터 이은선으로 이메일접수된 내용

[옥션] 옥션에서 요청하신 판매자의 상세정보 자료 보내드립니다.

보낸이
이은선 (gs027@auction.co.kr) 주소록 추가
08-04-15 10:50
 
 
보낸날짜
2008년 4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 50분 47초 +0900
안녕하세요, 옥션 고객지원팀 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경매번호: A110590665]건의 판매자께서 등록하신 물품 상세정보 HTML은 아래와 같사오니 아래 태그 연습장에서 전체 내용을 복사해서 '봅시다'를 클릭해보시면 구매당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아래 내용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쪽에서 16일 고객님께 다시 한 번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__)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상품구성

 

샤프전자사전 RD-7500MP

 

 

 

고급 이어폰 블랙(15000원상당) 무상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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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및 반품안내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로 부터 15일 이내 입니다.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15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미개봉상품에 한하여 고객님의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상품명이 배송과 틀릴경우가 있사오니 상품구성을 참조바랍니다.
*상품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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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및 반품안내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로 부터 15일 이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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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개봉상품에 한하여 고객님의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상품명이 배송과 틀릴경우가 있사오니 상품구성을 참조바랍니다. --------------------------------------------------------------------------------

 

여태까지의 질문글이나 전화통화시 요청한 자료를 보내주겠다고 약속해 놓고

고작 보내온 것이 위의 제품설명서입니까?  

이러한 제품설명서는 옥션고객센타에서 보내주지 않아도 인터넷상에서 충분히 구하는데

그동안 고객이 요구한 사항을 녹음녹취나 질문글을 보고 제대로 처리해 주길 바랍니다.

그동안 저가 요청한 건에 대한 최종답변이 위의 제품설명서내용이 전부인것이

옥션의 입장이라면 이게시글의 답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쓸데없이 전화로 귀중한 고객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위의 내용으로 이메일 답변 보냄

 

2008년4월16일 현재 G마켓과 옥션의 전자사전 구입화면 비교를 위해 캡쳐한 화면입니다.

현재 고객의 클레임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저와같은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그대로입니다.

메모리등 추가옵션에 대한 소비자선택을 위한 G마켓의 운영방식이 옥션과는 다르지 않습니까?

G마켓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옥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08년 4월17일 옥션고객센터로 보낸 통보내용

 
저가 광고중인 신문에 이번건에 대해 게제할려고합니다. (2008/04/17 11:04)
* 문의분류 : 서비스/기타
* 물품명    :
도저히 말이통하지 않는 옥션 고객센터의 담당자 및 책임자분들... 고객의 요청사항조차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옥션 고객센터의 담당자 및 책임자분들... 고객의 마음을 아우러기보다는 오히려 화를 키우는 옥션 고객센터의 담당자 및 책임자분들... 관련자료와 옥션의 공식입장을 문서로 알려달라고 요청해도 않된다는 옥션 고객센터의 담당자 및 책임자분들... 저가 생각할때 충분히 옥션 고객센터의 담당자 및 책임자분들께 시간을 드렸다고 생각합니다. 더이상 인내의 한계가 있어 현재 저가 5단광고중인 경남신문과 영남일보에 이번건을 일반소비자 및 옥션의 대표이사 및 임원진이 알수 있도록 광고게제를 할려고 준비중이니 마지막으로 옥션 고객센터의 입장을 무서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상태: 접수완료 (2008/04/17 11:04)
고객님의 문의메일이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 고객님의 문의메일을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 처리상태: 답변대기 (2008/04/24 18:06)
고객님의 문의메일을 확인중입니다.
담당자의 확인이 끝나는대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4월17일부터 인터넷 의견란에 게제하는 글 내용

고객요청을 외면하는 옥션고객센터...소비자여러분 힘을 실어 주세요
이러한 정신으로 직원들이 근무하는 옥션이다보니...

회원정보유출사고라는 일로 또 고객들에게 피해를 입히네요 ㅉㅉㅉ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에서
옥션 고객센터의 고객대응업무처리를 확인해보세요.

2008년 3월24일 딸에게 전자사전을 구입해 주었는데

문제가 발생하여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이제는 화가나서 저돈으로 신문광고낼려고 옥션고객센터에 글남겼습니다.

그래도 고객센터에서는 사람만 바꾸어 처음부터 파악하면서 화만 나게합니다.

이러한 옥션의 고객응대기법을 지켜보시고 향후 옥션과의 문제발생시

옥션에서 이번건과 같이 처리할것에 대비하고 구입해야할 것입니다.

저가 왜 이렇게 분개하는지를 확인하시고 옥션의 소비자에 대한 업무처리 수준을 확인하시고

옥션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할때 주의할 점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러한 옥션의 고객대응사례를 수많은 소비자가 알고 시정하도록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이건은 환불이나 금전적인 요구가 아닌 사랑하는 중3의 딸에 대한 아빠의 믿음으로 진행하는 건입니다.

 

2008년 4월18일 옥션고객센터 조경호과장 전화옴(녹취35번 22분46초 통화)

:또 처음부터 진위파악을 하여 정말 짜증나는 옥션입니다.

 전일 전화가와서 그동안의 과정과 카페글을 읽고 다시 전화하라고하여 온 전화인데...

 옥션에 인터넷 댓글에 글을 올리는 내용과 신문광고건에 대하여 통보받은것으로 하면되느냐의

 저의 질문에 통보받은것은 아니고 고객마음이지 않느냐는식으로 답변하는것은 정말 xx합니다.

그리고 요구하는것이 무었이냐는 질문에

그동안 내가 옥션에 가격환불,반품,지불정지,금전적인 댓가의 요구가 있었느냐의 질문에

조경호과장은 없었다고 답변하였고 더이상 옥션의 고객센터 직원들은 신뢰성이 없음으로

회사의 사과문을 달라고 한것인데 아직도 이렇게 전화를하여 처음부터 이야기하는것은

고객을 우롱하는 것이고 사과문서는 절대로 해 줄수없다라고하는 것은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요리조리 빠지는 기술은 너무나도 대단하여 조경호과장에게 옥션고객센터직원들은

미꾸라지대학에 미꾸라지과에서 교육을 받은것 같다는 이야기를해도 별반응이없는 옥션관계자들...

하기야 고객정보유출등으로 회사의 존폐가 달려있는 현재 무슨생각이 있겠습니까?

이러한 정신상태로 고객관리와 회사운영을하니 이런 결과가 발생하지 않았을까요?

오늘도 저는 옥션으로 인하여 기분이 잡쳤습니다.

참 저가 옥션에 사과문을 요구하는것은 중학교3학년의 딸에게 세상은 올바른 것이고

바르게 사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것입니다.

오늘 옥션고객센터 조경호과장에게 취지를 이야기해도 역시 않된다는 앵무새들...아니 못한xxx

 

 

2008년 4월24일 옥션고객센터로 보낸 통보내용

4월17일에 질문한 신문광고건에 대한 최종답변이없어서... (2008/04/24 18:13)
* 문의분류 : 배송
* 물품명    :
현재 다음카페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에 옥션과의 업무진행건에 대하여 최종적으로 옥션의 입장을 확인하고 정리하여 4월17일에 통보한 저가 현재 광고중인 신문,잡지 등의 광고매체 광고시 이번사례에 대하여 함께 공지할려고합니다. 최종 옥션의 입장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상태: 접수완료 (2008/04/24 18:12)
고객님의 문의메일이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 고객님의 문의메일을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2008년 4월30일 옥션고객센터에서 답변온 내용

   
 
안녕하세요. kji610512회원님,
옥션 고객지원팀 김은정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립니다. 보내드리는 답변이
회원님께 충분한 도움과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문의 접수일 : 2008년 04월 30일 08:47:49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사항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자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진행 중인 담당자에게 전달된 상태입니다.
 
금일 해당 담당자님에게 안내 드렸으니 처리시간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양해 부탁 드리며  고객님께 안내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생에 몇 번이라도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고 진심으로 웃은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행복을 알고 있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늘도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 다른 불편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옥션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만들어집니다. ^o^
 

 


항상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다음카페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에 옥션과의 업무진행건에 대하여 최종적으로 옥션의 입장을 확인하고 정리하여 4월17일에 통보한 저가 현재 광고중인 신문,잡지 등의 광고매체 광고시 이번사례에 대하여 함께 공지할려고합니다. 최종 옥션의 입장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 5월5일 옥션고객센터로 보낸 통보내용

 
 
구매결정대기와 구매결정보류에 대하여 (2008/05/05 16:48)
* 문의분류 : 배송
* 물품명    :
현재 옥션의 저의 쇼핑내역에 보면 2008년3월24일에 주문한 전자사전에 대한 내역이 구매결정대기와 구매결정보류로 되어 있는데 신용카드대금은 2008년 4월22일자로 저의 계좌에서 은행으로 결제되었는데 이에 대하여 해명해 주시고 2008년4월17일 옥션에 질문글로 통보드린 경남신문 및 영남일보에 1차적으로 현재 진행중인 옥션과의 내용에 대한 5단광고 게제에 대한 통보(2008년4월17일과 2008년4월24일 2회 통보)에 대하여 옥션측의 답변이 접수에 대한 내용은 답변되어 있어나 최종통보가없어 다시한번 옥션의 답변을 요구합니다. 2008년5월10일까지 최종 옥션측의 답변이 없으면 향후 지속적으로 신문광고를함에 있어 이의제기가 없음으로 알겠으며 저의 입장에서는 그동안 소비자로서 최대한의 인내와 시간여유를 주었다고 판단하고 또한 고객에 대한 옥션의 업무처리라 생각하고 진행하도록하겠습니다.

* 처리상태: 접수완료 (2008/05/05 16:48)
고객님의 문의메일이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 고객님의 문의메일을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