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요청을 외면하는 옥션고객센터...소비자여러분 힘을 실어 주세요
이러한 정신으로 직원들이 근무하는 옥션이다보니...
회원정보유출사고라는 일로 또 고객들에게 피해를 입히네요 ㅉㅉㅉ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에서
옥션 고객센터의 고객대응업무처리를 확인해보세요.
2008년 3월24일 딸에게 전자사전을 구입해 주었는데
문제가 발생하여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이제는 화가나서 저돈으로 신문광고낼려고 옥션고객센터에 글남겼습니다.
그래도 고객센터에서는 사람만 바꾸어 처음부터 파악하면서 화만 나게합니다.
이러한 옥션의 고객응대기법을 지켜보시고 향후 옥션과의 문제발생시
옥션에서 이번건과 같이 처리할것에 대비하고 구입해야할 것입니다.
저가 왜 이렇게 분개하는지를 확인하시고 옥션의 소비자에 대한 업무처리 수준을 확인하시고
옥션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할때 주의할 점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러한 옥션의 고객대응사례를 수많은 소비자가 알고 시정하도록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이건은 환불이나 금전적인 요구가 아닌 사랑하는 중3의 딸에 대한 아빠의 믿음으로 진행하는 건입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경남도민일보의 강철중차장과 광고계약시 연락주세요. (0) | 2009.07.07 |
---|---|
익명으로 작성해도 문제가 생기면 게시자를 알 수있습니다. (0) | 2008.05.19 |
[스크랩] 복잡할땐 부산 꽃마을 및 내원정사를 가지 마세요. (0) | 2008.05.12 |
(주)옥션 고객센터 업무처리 개선을 요구합니다.(현재도 진행중) (0) | 2008.03.28 |
분단의 선을 넘어서 (0) | 2008.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