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전립선암수술후 이발사업무하기전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소리조절한 부산진구 당감동에사는 8037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20. 4. 1. 17:58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진구 당감동에사는 8037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군복무시 상사로부터 뺨을 심하게 맞은적이있으며 2014년부터 혈압약을,

다리부종으로 부산 동구 좌천동 김원묵기념봉생병원 6개월정도 약물치료받았고

전립선암으로 부산진구 개금동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에서 수술받을 예정이라

하였습니다.


2015년경부터 서서히 난청진행되어 2016년경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이비인후과

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보청기할정도는 아니라는 

이야기를 들었으며 2020년1월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자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로타리부근 타보청기점에서 이비인후과 청력검사자료가지고 보청기상담한

경험이 있으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고객(7195)인 친구 소개로 2020년2월

6일 부인과 딸이 함께 보청기상담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로타리부근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하던것과

차이가많고 친구가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추천한 이유를 알겠지만 전립선암

수술일정이 나오지않아 병원진료후 보청기구입여부를 결정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월13일 전립선암 수술일정이 2020년3월초로 결정되었다며 재방문하여 보청기

구입하겠다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후 귓본

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2월20일 보청기제작되자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2월21일 대중 목욕탕에서 이발사로 근무하고있는데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 착용상태에서 불편했던 문제들을 해결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

재활2차과정 진해하였습니다.


2월27일 보청기착용과 뺄때 극심한 통증있다며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와 외이도상태 확인결과 피부짖무름으로 귀내시경으로 피부

상태를 확대하여 보여주면서 짖무름이유를 설명한후 귓본에 피부짖무름 위치를 

표시하여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쉘재제작)


2020년3월12일 재제작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 전립선암으로 부산진구 개금동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에서 로봇수술한후 8일간입원하였다 퇴원하였다며 건강

중요성을 이야기했으며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

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어느정도 건강이 회복됨으로 이발사업무를 하기전에 보청기점검차 방문

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

하였습니다.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Cwl/4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