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한 경상남도 김해시 어방동에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8. 5. 12. 16:30

경상남도 김해시 어방동에사는 보청기고객(29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부산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1999년4월

스타키보청기사 단순증폭방식 고막형보청기를 85만원에 구입후 2004년12월 같은

타보청기점에서 스타키보청기사 Sirrus-TY 고막형보청기(프로그램형 보청기로

소비자가격 350만원)를 100만원(2001년제작 중고보청기를 신규보청기로 판매)에

구입하여 사용하던중 2005년9월 보청기구입점이 폐업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06년1월 스타키보청기사 Sirrus-TY 고막형보청기가 간헐적으로 작동하지않는 

경우있어 보청기수리상담차 방문하여 해당 제조사에 의뢰하여 조치받았습니다.

 

2006년5월 또다시 보청기고장으로 해당 제조사에서 REC-D를 교체하였습니다.

 

2012년1월 건전지구입과 보청기청소차 방문하여 2010년 아들이 경상남도 김해

에서 부산 서면까지 방문하기에 불편하다며 가까운 부산 덕천동지역 타보청기점

에서 독일지멘스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컴퓨터프로그램으로 조절하는 기능?)를

할인하여 140만원에 구입하였지만 보청기상담사가 컴퓨터로 소리조절을 제대로

못함으로 불편하여 트리머조절용 PNX-ONE CIC 고막형보청기로 교체하면서도

금액정산은 않았다며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의 중요함을 알았다면서 앞으로는

한미보청기난청센터만 방문할테니 잘관리해 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컴퓨터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기능의 보청기에는 보청기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재활비용이 60%이상 차지하고 있음으로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을 철저히 검증해야하며 구입한 보청기의 기능을 제대로

이해못하고 보청기재활과정 진행못한다면 반품 및 전액환불받아야 할 것입니다.

 

2013년5월13일 예비보청기가 없음으로 불편하고 불안하다면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2 고막형보청기 구입하기로하면서 보청기소리조절을 잘하여 큰소리에도

불편하지 않도록해야한다면서 몇번이나 부탁하였습니다.

 

일부 보청기상담사중에는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할 업무능력도 제대로없으면서

컴퓨터프로그렘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기능의 보청기를 가격할인등의

여러가지 방법으로 기만하면서 판매하는 경우도 많이 있음으로 주의바랍니다.

 

5월17일 신규제작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였으며 "보청기 안전규칙 및 사용법 교육확인서" 이용

하여 설명후 고객의 자필서명 받았으며 부산 덕천동지역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독일지멘스보청기사 PNX-ONE CIC 고막형보청기는 예비용도로 사용하기위하여

해당 제조사에 점검과 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3년6월1일 신규구입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가 전체적으로 

뿌듯하고 귓바퀴뒷부분이 뻐근하여 불편부위를 표시하여 재제작하도록하였습니다.

 

6월8일 재제작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으며 부산 덕천동지역 타보청기점에서는 컴퓨터로

소리조절하는 보청기판매하고도 보청기상담사가 소리조절을 제대로 못하였는데

한미보청기에서는 불편사항을 이야기만하면 즉시 조치됨으로 좋다하였습니다.

 

6월19일 재제작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를 1~2시간 착용하면

외이도가 붓는다하여 불편한 부분을 표시하여 재제작하도록 하였습니다.

 

6월26일 재제작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고 예비용으로 사용하는 부산 덕천동지역 타보청기점

에서 구입한 독일지멘스보청기사 PNX-ONE 고막형보청기도 청소하였습니다.

 

2013년7월 건전지구입과 청소차 방문,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 

확인결과 보청기껍질에 균열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후 수리접수하였으며

고객은 몇일전 보청기착용상태로 잠든후 일어나보니 이불밑에 있었다하였습니다.

(쉘수정,청소)


2016년5월23일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 손잡이끈이

떨어졌다며 방문하여 확인결과 보청기껍질에 균열있어 수리하도록 안내하였지만

당장 보청기없으면 생활않된다하여 같은 기종으로 신규발주하였습니다.


5월28일 보청기가 제작되어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누계4차)과정 진행하였지만 외부피드백현상있음으로 예비보청기

본이아닌 귓본으로 재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쉘수리)


2016년6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2016년구입)가 쉘수리됨으로

방문하여 찾은후 보청기껍질에 균열있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

(2013년구입)를 수리접수하였습니다.(쉘크랙 땜)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설명절지나 전라도있는 아들집

으로 이사간다함으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5차

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수리나 관리방법에대해 안내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

보청기(2016년구입)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