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김해사는 남성 보청기고객(3275)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3살때 패혈증으로 열이 많이난후 난청이 발생하였으나 알지못하고 생활하다
초등학교 4학년때 난청알았고 중학교1학년때 부산진구지역 타보청기점에서 200만원
정도의 귓속형보청기 구입하였으며 대학시절 서울지역 대학병원에서 진료받은다음
청각장애3급진단과 병원과 연계된 타보청기점에서 400만원대 고막형보청기를 구입,
2003년10월경 서울지역에서 특정국가명을 상호로 사용하는 타보청기점에서 우측에
Audina로 표시된 귓속형보청기를,좌측은 고막형보청기를 400만원에 구입하였으나
그동안 거의 보청기를 사용하지않고 보관하다 공인회계사에 합격함으로 면접관계로
그동안 맑고 좋은소리카페 가입하여 자료글을 읽어보다가 보청기상담를 예약한다음
부친과 2010년8월 보청기상담위해 방문하였습니다.
가져온 Audina보청기사 보청기제품 경우 한미보청기에서도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이
가능함으로 프로그램 연결해보았지만 연결되지않아 한국에서 Audina보청기키트를
수입하여 판매와 보청기수리업무하는 해당 제조사에 확인했지만 출처를 알수없었고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추천 보청기를 제안하였으며
그동안의 보청기에대한 잘못된 정보와 관리과정에 대해 안내하면서 한미보청기에서
운영하고있는 보청기재활과정도 안내하였습니다.(고객은 "이명난청"카페에도 가입후
보청기에 대한 정보에 대해 나름대로 사전에 열람하면서 공부한 상태였음)
2011년2월에는 보청기상담한지 6개월만에 그동안 보청기기술이 발전하였을 것이고
보청기제조사 신문광고에 어음명료도를 30%까지 향상시킨다는 내용보고 방문하여
기존 보청기에 대해 서울의 보청기구입점을 방문하여 조절도 받았으나 신뢰되지않아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다하여 듣는 것과 알아듣는 것에 대해 설명하고 보청기는
듣는쪽에 관계되고 알아듣는 것은 청각 문제임을 재교육한후 판단하도록 하였으며
한미보청기에서는 알아듣는 부분의 향상을 전제로 상담하지않음을 안내하자 고객은
좀더 생각한다음 결정하겠다며 귀가하였다가 다시 재방문하면서 보청기상담에 감사
하다며 음료수세트를 전달하고 귀가하였습니다.
2011년8월20일에는 사용중인 보청기구입한 서울지역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출력을
높혀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하고 연수과정중에 주변의 큰소리를 하루종일 들으면서
불편하였었는데 그후 보청기를 착용해도 제대로 들리지않아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청각검사 진행한결과 2010년8월 청력검사대비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고객도 방문전
병원에서 진료받았다함으로 보청기상담을 진행하였으며 보청기 출력문제로 matrix
123/60인 좌측은 스타키보청기사 S-Power 16채널16밴드기능 보청기로,우측은 E-
Power 4채널4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였습니다.(효율문제로)
8월25일에는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기위해 누나와 방문하여 진행한후 정상청력
사람과 같은 크기로 소리를 들으면서 큰소리에 불편않음과 유선전화까지 통화됨에
만족하였으며 누나도 맞춤형 소음방지구를 구입하였습니다.
8월31일에는 큰소리에 불편함은 없었으나 사무실에서 대화시 명료도문제로 보청기
재활2차과정을 진행하였으며 전반적으로 보청기사용에 만족한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12월 보청기용 건전지가 떨어졌다며 전화와서 택배발송하고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이 퇴근시간 문제로 방문하기 어렵다하여 사전에 시간협의하도록 하였습니다.
2012년2월 스타키보청기사에서 신제품의 출시행사로 X-Power CIC 고막형보청기로
프로그렘을 업그레이드하는 행사에 참여하기 위하여 부친이 대신 보청기만 가지고
방문하여 보청기를 접수하여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2012년11월3일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민원인들과 대화시 부족한 문제에
대하여 보청기재활4차과정까지 진행하였습니다.
11월17일 보청기재활4차과정을 진행후 사용결과 큰소리발생시 자극적인 문제있는데
"보청기사용중에 큰소리불편(고통)이 느껴지는 경우 즉시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라는
교육을 받았음으로 점검위해 방문하였다하여 자극음의 종류를 파악하여 보청기재활
5차과정 진행한후에 "중고보청기를 50만원~100만원까지 신제품구입시 보상해주는
보상판매행사"에 서울지역의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다음 사용않고 보관중인 오디나
보청기사 보청기로 참여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3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업무관계로 스트레스 많이받는데 최근들어
민원인과의 대화시 구분에 불편느낀다하여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7월4일 실수로 보청기2개를 분실하였다며 방문하여 우측에는 스타키보청기사
X-Power 고막형보청기로 좌측에는 I-Power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였습니다.
7월9일 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의 X-Power 고막형보청기와 I-Power 고막형보청기를
기존자료로 보청기재활8차과정 진행하여 택배발송하였습니다.
2014년9월26일 보청기착용하고도 작은소리듣기 부족함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성능
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EQ Inp Noise가 규정치넘었음으로 수리접수
하였습니다.(전체청소)
9월30일 수리된 스타키보청기사 X-Power 고막형보청기와 I-Power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9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4월 최근들어서 스타키보청기사 X-Power 고막형보청기와 I-Power 고막형
보청기착용하고도 작은소리를 듣지못하는 경우가있다며 방문하여 기도청력검사와
보청기성능분석한다음 보청기재활10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X-Power 고막형보청기와
I-Power 고막형보청기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있어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