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스타키보청기사 Starkey AudioSync Nseries 400 CIC 고막형보청기,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사는 4323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21. 3. 19. 18:01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사는 4323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1982년경 우측귀가 중이염으로 고막천공되면서 난청되었으나 이비인후과

진료는 받지않았으며 좌측귀는 1984년경부터 공사현장에서 함마드릴과 그라인더로

작업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는데  이명현상과 함께 말소리구분 않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지만 별다른 조치없이 살아왔다고 하였습니다.

 

가족간에 TV볼륨차이와 대화할때마다 큰소리로 이야기해야함으로 불편하여 며느리

언니의 시아버지가 한미보청기고객?인데 불편없이 잘사용한다면서 추천하여 아들과

며느리,부인이 함께 보청기상담차 2014년7월12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한다음 중이염증상있는 우측은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를 먼저하도록 안내한다음

보청기착용여부를 결정하도록하고 좌측에는 데이터로그기능,자동전화연결기능있는

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series 400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제작위해 귓본

채취하여 보청기제작의뢰하였습니다.

 

7월18일 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series 4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

과정 진행하기위해 부인과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작은소리로도

남편과 대화가 가능해졌다면서 부인이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7년5월 부산대학병원에서 2015년 췌장암으로 진단받고 수술과 치료받는다고

방문하지 못했으며 기도청력검사 진행한후 변화된 청각에 맞추어 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series 4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tarkey AudioSync

Nseries 400 CIC 좌측 고막형보청기(스타키보청기사에서 제조한후 나라보청기영업,

2014년구입)를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이상없음으로 기도

청력검사후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cafe.daum.net/sorisem001/PCuo/6141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