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27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청각장애4급으로 양쪽에 중이염수술하였으며 이명현상있으며 난청으로 일상
생활에 불편하자 2005년12월 한미보청기 간판보고 상담위해 방문하여 우측에 스타키
보청기사 Plus SE 3채널7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착용하고 재활과정을 시작하였으며
주변 지인중에 보청기를 구입하고도 불편하다는 이야기와 사용하지않고있는 경우도
많이있는데 본인은 불편없이 보청기를 사용함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는 고객입니다.
2009년6월에는 보청기착용한지 2년이상 되었는데 그동안 소모성부품 교체없이 사용
하였으나 보청기의 증폭된 소리가 깨끗하지않고 약해져 기기점검위해 방문하여 해당
제조사에 수리의뢰한결과 소모성부품인 REC 문제로 확인되어 해당 부품을 교체하여
사용중이며 좌측에 신규보청기를 상담하기 위하여 2009년9월 양이착용에대한 장점을
설명하고 음감테스트를 통해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SE 6채널6밴드기능의 소형
귓속형보청기를 추가로 착용하여 양쪽으로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하기로 하였고 우측
3채널7밴드기능 보청기착용할 때에는 좌측귀에 중이염이 있음으로 부득이 우측에만
보청기를 착용하였으나 지금은 물이나지않아 보청기착용을 결정한 것입니다.
2009년9월 보청기재활3차과정진행차 방문하여 큰소리에 딱딱한 문제와 작은소리가
멀게 들리는 문제만 해결되면 나머지는 불편없고 만족한다하여 최대출력부분과 TK
부분을 조절하여 반영하였으며 조절후 음감테스트에서 만족한다하였으며 보청기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해야 문제점을 알수 있음으로 불편사항있으면 재방문하도록 안내
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종료하였습니다.
2009년12월에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양쪽으로 보청기를 착용하고
일상생활에서 정상청력사람과 같이 일상생활이 가능함으로 보청기가 좋음으로 역시
잘들린다고 하였으나 고객의 청각상태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선정과 상담사의 재활
업무능력에 대한 결과라고 설명드렸으며 고객도 공감하였습니다.
2010년3월에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불편없어 만족함으로 주변지인에게
보청기보다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리고 있다 하였습니다.
2010년8월에는 건전지구입과 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불편않아
방문하지 않았는데 건전지가 떨어져 할수 없이 방문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10년12월에는 2009년9월구입한 보청기소리가 약해져 방문,확인한결과 습기문제로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으며 보청기보관방법과 조치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2012년1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그동안 보청기불편없어 방문않았으며
건전지가 떨어져 할수없이 방문하였다며 한미보청기가 최고라고 하였습니다.
2015년4월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청소위해 달라고하자 고막재생수술한후
부터 보청기소리가 큼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보청기착용하고있고 보청기는 가져오지
않았다하여 청각변화에따른 보청기재활과정의 필요함에대해 안내하였습니다.
2017년2월14일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좌측 소형귓속형보청기(2009년구입) 손잡이끈을 재부착작업할려고 하였지만 MIC
부근이라 부품손상이 염려되어 수리접수하였습니다.(전체청소 및 점검,손잡이끈)
2월17일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소형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4월 병원에서 보청기착용상태로 MRI촬영하였는데 소리나지않는다며 방문
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소형 귓속형보청기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소형
귓속형보청기(2009년구입)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