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역삼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5917) 아들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로 택배보내왔습니다.
고객은 2006년부터 서울지역 병원에서 혈압약을,2011년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갑상성수술과 약물처방과 신장수술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15년경 부산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후 병원에 대기중인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하였지만 왕왕거리고 불편하여 하루만에 반품하면서 위약금으로 10만원
공제하고 환불받았다고 하였습니다.(적반하장의 업무처리라고 생각됨)
아들이 인터넷검색중에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2016년12월12일 방문하여 보청기
상담요청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후 병원에 대기중인 타보청기점에서
실패하였던 보청기와는 달리 왕왕거리지도않고 불편하지않다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이어몰드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12월14일 이어몰드 제작되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고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지만 인지능력
저하로 제대로 되지않자 보청기착용 거부하였지만 아들이 보청기착용하면 모친과
보통소리로 대화가 가능함으로 보청기착용과 건전지교체등을 대신해주겠다고하여
보청기를 고객에게 인계하였습니다.
12월21일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 사용하면서 불편한 문제해결하기
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으며 처음에는 본인이 보청기 착용하지
못했지만 이제는 본인이 보청기착용 가능해졌고 모친이 보청기착용함으로 주변의
가족이나 지인들이 편해졌다고 아들이 이야기하였습니다.
2017년6월7일 아들이 모친께서 보청기를 착용해도 별도움않된다며 거의 착용하지
않는다고 전화옴으로 보청기의 작동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을 전화로 교육하였는데
택배로 보청기만 보내와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 점검결과 보청기
상태는 이상없지만 이어몰드가 좌우측방향이 바뀌어있어 재발방지위해 보청기와
귀걸이형보청기에 우측표시한다음 안내문에 그림으로 표시하여 첨부하고 보청기
재활3차과정 진행하여 택배발송하였습니다.
오늘은 좌측보청기가 새건전지넣어도 작동하지않는다며 택배로 보청기만 보내와
스타키보청기사 ARIES 좌측 귀걸이형보청기 점검한결과 기기이상으로 수리접수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