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랍니다.
부산 남구 용호동에사는 4888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어릴때 홍역을 앓으면서 양쪽으로 중이염발병하여 치료받아도 재발하며
지게차운전을 20년동안하면서도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지게차운전 그만두면서 자격시험준비중에 학원에서의 강의가 제대로 들리지않아
보청기상담위해 보청기점찾다가 서면역 4번출구에 설치된 한미보청기의 보청기
광고내용을 읽어보고 2015년12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이어몰드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2016년1월 이어몰드 제작되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
(2016년구입) 점검한후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큰소리불편(고통)한 보청기를 착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말소리를 구분하고
전달하는 청신경손상으로 나중에는 말소리구분을 영원히못하는 피해를 입을수
있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