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남구 문현동에사는 5042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10년경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진행한 불꽃놀이축제도중 폭죽소리와
스피커소리에 난청발생하여 부산 연제구 연산동지역 김성학이비인후과에서 일주일
동안 치료받았지만 별효과없었으며 2016년1월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에서 진료
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받고 보청기착용을 권유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건축회사에서 관리직으로 10년정도 근무하였고 둘째아들이 경찰로 경찰가족에게
보청기구입하면 할인해준다는 정보지도 보았지만 큰아들이 부친모시고 부산지역
타보청기점 다니면서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 비교하여 결정하겠다며 2016년2월
20일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도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한후 보청기크기별,기능별로 보청기가격을 안내하자 타보청기점에서도 상담
해본후 최종 결정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6년2월25일 아들만 재방문하여 보청기가격을 추가로 할인해줄수있는지 문의
하여 가격비교한다면 타보청기점을 선택하시고 보청기상담사의 실력만으로 비교
하여 결정하도록하자 부친과 재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
보청기로 최종결정후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으며 아들은 최고로 잘하는 보청기점
선택하였다며 보청기를 잘사용하시라고 부친에게 이야기하는 모습보면서 더욱더
정도영업과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의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2016년3월3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 제작되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하고 보장구지원금
청구위해 신용카드결제와 거래명세서를 발행하였습니다.
3월10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를 몇일동안 착용해본결과
소리듣는데는 불편없었는데 전화통화할때 잘들리지않는다며 방문하여 전화착용
상태를 확인한결과 교육한것과 달리 전화받는 위치가 잘못되어 교정교육한다음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보청기사용에 불편없다고 하였지만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로 계획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
하였습니다.
2017년12월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2016년구입)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기도청력검사 진행하여 변화있는
청력에 맞추어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2016년구입) 청소
및 보청기성능분석후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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