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스크랩] SHELL교체한 2개보청기가 몇일동안 착용결과 압박감과 통증있음으로 예비보청기로 보청기껍질을 재제작하는 경상남도 밀양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6. 7. 5. 15:22

경상남도 밀양사는 1956년생인 남성 보청기고객(41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부산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1996년4월 60만원주고 스타키보청기사 IN

TRA 귓속형보청기를 사용하다가 2003년2월 디지털보청기가 좋다는 보청기상담사

이야기에 230만원주고 스타키보청기사 Endeavour TY 1채널기능 고막형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다 노후되어 폐기하고 2009년4월 한미보청기에서 양쪽으로 스타키

보청기사 Destiny 200 ITC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

시작하였으나 보조개념으로 사용하기로한 좌측을 우측으로 변경하고 싶다고함으로

2009년4월 방향교체하여 우측보청기 2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9년7월 신규보청기를 3개월정도 사용하다 보청기껍질과 외이도사이에 틈생겨

증폭된 보청기소리가 외부로 새어나오는 외부피드백현상 발생함으로 재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해당 제조사에서 다시 제작하여 외부피드백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그리고 개선된 귓본으로 예비보청기도 재제작하였는데 이러한 업무처리방법은

같은 방향 예비용보청기 경우 껍질이 외이도와 맞지 않으면 보청기 껍질차이로

인해 외부피드백현상이 계속 발생함으로 예비보청기까지 껍질을 같은 귓본으로

제작하는 것이 껍질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악순환을 예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2009년9월에는 불편없이 사용하던 보청기음색이 마음에 들지않는다며 방문하여

전자현미경으로 확인결과 이물질이 REC입구를 70%이상 막혀있어 증폭된 보청기

소리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음으로 청소하고 착용결과 해결되었습니다.

 

2009년12월에는 사용중인 보청기가 작동되지 않음으로 택배로 보내와서 확인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판단되어 해당 제조사에 의뢰하였으나 제조사에서는 점검결과

정상이라면서 사용중인 밧데리를 점검해보라는 결과보내왔으나 아침에 보청기를

착용하고 오후되면 보청기소리가 약해지면서 작동되지않는 현상발생함으로 2010년

1월8일 해당 제조사에 재점검의뢰했으나 정확한 원인이 규명되지않음으로 보청기

KIT자체를 교체하여도 같은 현상발생하여 1월23일 재방문하여 확인한결과 건전지

넣어 건전지도어닫으면 내부배선과 쇼트(합선)되는 현상이 원인으로 발견되어 해당

제조사에 의뢰하면서 재발방지위해 해당 보청기제조사 품질보증팀장에게도 클레임

제기하여 품질검사를 강화하도록 하였습니다.

 

2010년4월에는 우측에 중이염재발함으로 병원치료중으로 귓속형보청기 착용할때

물기문제로 소모성부품에 문제있음으로 상담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상태점검하고는

치료가 끝날때까지 보청기착용하지않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0년11월에는 경상남도 밀양에서 휴무일을 이용하여 보청기점검과 건전지구입

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 불편없고 만족한다 하였습니다.

 

2011년1월에는 보청기착용중 중단되는 현상으로 해당 제조사에서 점검한후 소모성

부품인 REC문제로 교체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새해인사까지 하였습니다.

 

2011년3월에는 2011년1월 소모성부품인 REC를 교체한 보청기가 작동되지않는다며

택배접수되어 확인한결과 해당 제조사 점검필요하여 의뢰하였습니다.(냉땜)

 

2011년4월 보청기소리조절11차과정 진행차 방문하여 청소와 보청기점검하였습니다.

 

2011년10월 부인과 방문하여 보청기청소하고 점검결과 1개가 소모성부품 문제있어

해당 제조사에 조치의뢰하였으며 외이도속이 습기로 습함으로 전자보청기건조기를

판매하면서 사용법을 설명하였으며 남편의 보청기관련 설명을 부인에게도하자 많은

도움되었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리시버의 이물질 제거)

 

2012년2월에는 2009년4월구입했던 스타키보청기사 Destiney 200 귓속형보청기중

1개가 소리약해져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내부피드백현상 발생하여

해당 제조사에 수리의뢰하여 TUBE를 교체하였습니다.

 

2012년4월 회사휴무일 이용하여 부인과 부산구경겸 보청기점검차 방문하여 점검과

청소하는 과정에 전자현미경으로 보청기상태를 확인하고 잘왔다고 하였습니다.

 

2012년10월에는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200 귓속형보청기 소리약해 택배로 보내와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해당 제조사에 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3년2월16일에는 최근 보청기소리가 크게들려 불편하다며 방문하여 청력검사결과

청력변화가 있음이 확인되어 안내하고 보청기재활1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월21일 우측보청기 1개가 작동되지 않는다고 택배로 보청기를 보내와 점검한결과

내부단선이거나 핵심부품인 AMP문제로 수리의뢰하였습니다.(냉땜)

 

2014년9월 보청기소리약하다고 방문하여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

결과 EQ Inp Noise가 규정치를 넘지않아 기도청력검사 진행하여 변화된 청각상태에

맞추어 보청기재활16차과정 진행하였으며 외부피드백현상있는 문제를 노랑고무줄을 

이용하여 스스로 조치하여 사용하고있다하여 사용에 주의하도록 하였습니다.

 

2015년2월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가 큰소리발생하는 장소에서

갑자기 작동멈춘후 습기보관통에 하루정도 넣어두고나서는 보청기소리나지만 약해

졌다며 택배로 보청기를 보내와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결과 EQ 

Inp Noise가 규정치를 넘어감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MIC,REC교체)

 

2015년3월12일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가 외부피드백현상있다고

고무튜브를 이용하여 착용하였는데 압박감으로 불편하다면서 방문하여 보청기껍질

재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SHELL교체)

 

3월20일 SHELL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가 외부피드백현상

해결되지않아 재방문하여 귓본채취후 재제작의뢰하면서 예비용으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귓속형보청기를 신규구입하여 3개보청기를 착용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월26일 SHELL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와 신규제작한 E

Series-P 2 귓속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누계17차)과정 진행한

다음 나머지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도 같은 귓본으로 SHELL교체

하기위해 수리접수하면서 보장구지원금청구위해 세금계산서도 발행하였습니다.

 

2015년4월11일 보청기로 소리듣는데 전반적으로 크다는 느낌이라며 방문하여 3개의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8차과정 진행한다음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는 짖무름

현상있음으로 마모작업까지 진행하였습니다.

 

4월21일 2개보청기가 이상있다며 택배로보내와 점검한결과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는 내부피드백현상이 있으며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귓속형

보청기는 소모성부품에 문제있어 2개보청기를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4월28일 나머지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도 점검받고 싶다며 택배

보내와 점검한결과 내부피드백현상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5년5월21일 SHELL교체하였던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 2개와

E Series-P 2 귓속형보청기가 또다시 외부피드백현상 발생한다며 방문하여 스타키

보청기사의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 2개부터 귓본채취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

(SHELL교체)

 

5월27일 재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착용한결과 완전하게 외부피드백현상이 해결되지않아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와 E Series-P 2 귓속형보청기를 수리접수하였습니다.(SHELL교체)

 

2015년6월3일 SHELL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와 E Series

-P 2 귓속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착용해본결과 1개가 외부피드백현상이 완전

하게 해결않됨으로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2개를 재수리

의뢰하였습니다.(SHELL교체)

 

6월16일 SHELL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 2개가 외부피드백

현상이 해결되었음으로 나머지의 예비보청기도 재제작하기위해 택배로받아 수리접수

하였습니다.(SHELL교체)

 

6월17일 귓속형보청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아픔있다며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짖무름

현상으로 해당부분을 마모작업하였습니다.

 

6월19일 2개의 예비보청기와같이 보청기껍질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귓속형보청기가 외부피드백난다며 택배로 보청기를 보내와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

(SHELL교체)


2014년8월4일 3개의 귓속형보청기를 착용하면 귀가 아프다면서 방문하여 비젼을

이용하여 짖무른 상처를 보여주면서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받도록 안내하였습니다.


8월11일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 2개와 E Series-P 2 귓속형

보청기를 착용해도 작은소리를 놓히는 경우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9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11월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가 찍찍~거리는 소리난다며

택배로 보청기를 보내와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청소)


2015년12월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2009년제작)가 통증문제로

고객이 마모작업을 직접하다 보청기껍질에 구멍이 생기고 외부피드백현상있다면서

택배로 보청기를 보내와 수리접수하였습니다.(쉘보수,코팅)


2016년1월4일 쉘보수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2009년제작)

찾기위해 방문하여 예비보청기2개 Vent추가위해 수리접수하였습니다.(Vent추가)


1월12일 3개 귓속형보청기중 Vent추가하지못한 1개보청기를 택배로 보내와 수리

접수하였습니다.(Vent추가)


1월23일 Vent추가작업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2009년제작)가

소리않난다고 택배보내와 점검한결과 내부단락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배선교체)


2016년6월20일 회사에서 작업하던중 충격으로인해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2009년제작)가 파손되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제작위해 귓본채취

하였습니다.(SHELL교체)


6월28일 SHELL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2009년제작)가

외부피드백현상없으면서 편하다며 2개의 예비보청기(2015년구입,2009년구입)를

택배로 보내와 보청기본으로 제작의뢰하였습니다.(SHELL교체)


오늘은 SHELL교체한 2개보청기가 몇일동안 착용결과 압박감과 통증있음으로 예비

보청기와 같이 보청기껍질을 재제작하기위해 2개의 예비보청기(2015년구입,2009년

구입)를 수리접수하였습니다.



   

아래 정보는 보청기상담사의 자격기준이나 업무책임에대해 아직도 제도권밖에있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속에서 보청기소비자의 정신적,경제적인 피해와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인한 잘못된 보청기사용으로 소음성난청의 피해와 보청기로인하여

더이상 실패하지않도록 보청기를 이해하기위한 한미보청기의 소망을담아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진솔한 정보임으로 잘숙지하시어 보청기상담과정에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는데 참조하시기 바랍니다.(보청기상담과정을 비교하여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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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하여 컴퓨터로 보청기재활을 진행해야하는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보청기소비자는 아래사항을 참조하여 신중하게 판단하기 바랍니다.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최소한의 기준검사를 실시하는가?

  *헤드폰같이 생긴 것을 착용하고 검사하는가(기도검사)-청력손실의 정도를 알기위해

  *머리띠같이 생긴 것을 착용하고 검사하는가(골도검사)-청력손실의 종류를 알기위해

  *말소리를 50%정도 알아듣는 점을 검사하는가(SRT)-작은소리의 조절점을 알기위해

  *말소리를 편하게 듣는 점을 검사하는가(MCL)-일상생활에서 편한 소리를 듣기 위해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점을 검사하는가(UCL)-보청기 출력제한을 하기 위해

  *보청기예상효율에 대한 검사를 하는가((WRS)

     -보청기구입전 말소리를 알아듣는 정도를 사전에 알수있으며 보청기재활과정에서

      개선되는 정도를 비교하여 상담사가 재반영하기 위한 기준이며 보청기고객도

      사전에 보청기사용시 효율에 대하여 이해함으로 신뢰에 대한 문제를 사전 예방함

  *추천할 보청기의 기능을 찾기위한 과정을 진행하는가(음감테스트과정)

     -보청기는 사용고객의 청각상태 및 음감에 따라 개인별로 필요한 기능이 달라집니다.

       그럼으로 보청기구입전 필요한 기능을 찾기 위한 과정이 필요하며 이과정을 통하여 

       보청기소비자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에 관한 업무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추천하는 보청기의 기능에 대하여 세밀하게 파악하고 관찰하여

       충분하게 조절기능을 활용하는지와 필요이상의 기능이 아닌지에 대하여도 살펴야

       하며 변화하는 청각에 대한 대안까지 감안하여 기종을 선정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조용한 상담센터내에서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큰소리에 대한 불편을 사전에

       알 수 없음으로 필히 큰소리 및 기타 불편한 소리에 대하여 불편하지 않고록하는

       업무개선능력을 보청기상담사가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보청기상담사가 최적적합이나 간편조절기능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한다면 

       조절기능이 많은 보청기로 재활과정을 진행한다는 것은 지불하는 보청기가격에

       비하여 제공받는 서비스의 질에 문제가 있으며 이는 경제적인 손실인 것입니다.

  *보청기구입후에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 대하여 파악해야합니다.

       보청기는 일반적인 상품과는 달리 보청기수명이 다할때까지의 사후관리에 대한

       보청기상담사의 인건비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보청기 기계에 대한 보청기제조사의

       무상보증기간과는 다름)임으로 보청기구입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하여 당당하게 상담사에게 개선을 요구해야하며 이러한 사후관리가

       상담시와 달리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당연히 반품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으나

       일부 보청기상담사중에는 보청기상담시와는 달리 판매후에는 상담시에 제시하지

       않은 여러가지 핑계나... 적응하면된다던지... 보청기사용고객의 귀문제로 별다른

       조치없이 보청기사용을 종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잘못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청기재활과정을 보청기상담사가 직접하지 않고 보청기제조사 직원이

       보청기점으로 출장와서 진행한다던지, 보청기제조사와 컴퓨터 원격연결을 하여

       보청기소리조절을 실시한다면 구입한 보청기의 조절기능에 대해 보청기상담사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거나 재활업무능력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에 따라 다르지만 반품기한이 있음으로 보청기상담시 문서로 반품 및

       환불에 대한 규정을 명확히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며 특히 노약자의 상담에는

       보청기에 대하여 정보를 가진 가족이 필히 참여하여 동참하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상담사의 공인화나 업무에 대한 평준화가 되어

있지 않음으로 보청기상담사간 업무능력 편차가 상상이상임으로 제조사 선택이전에

먼저 보청기상담사의 선택이 보청기사용의 성공과 실패에 가장 중요한 변수입니다.

 

아래의 평가표에 의해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점검한다면 도움되겠지요?

보청기 상담시 점검항목

필요한 이유

기도검사 실시여부

청력손실의 정도를 알기위해

골도검사 실시여부

청력손실의 종류를 알기위해

말소리 50% 인지점(SRT)

작은소리의 조절점을 알기위해

편하게 듣는점(MCL)

일상생활에서 편한 소리를 듣기 위해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점(UCL)

보청기 출력제한을 하기 위해

어음검사 및 보청기 예상효율 제시(WRS) 

사전에 보청기사용시 효율에 대하여 

이해하고 상담사와의 책임관계 구분

음감테스트 실시여부

청각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를 찾고

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기 위해 필요하며

이때 추천하는 보청기의 조절기능을 충분하게

이해하고 불편사항에 대해 조치하는지를 확인

(최적적합이나 간편조절기능으로 조절하거나

보청기회사에서 출장와 재활과정을 진행한다면

재활업무 능력파악에 심사숙고 할 것    

보청기 기종 변경조건에 대해

보청기재활과정중 조절기능 부족으로 

보청기기종변경시 피해를 막기위해 

추천 보청기기종 및 가격 비교 

상담사의 업무능력이 동일한 경우

보청기구입가격 비교가 필요하며

그렇지 않다면 가격비교는 무의미함

사후관리관련 장비

성능분석기,청소기,테스트기,수리장비등

쾌적한 보청기사용을 위한 관리장비 

반품조건 및 환불조건,반품기간에 대해

상담사 책임문제로 반품시 금전피해 예방    

보청기재활과정에 대한 기록유지에 대하여 

상담사의 귀책사유로 청각손실의 피해에 대비  

사무실 방문 고객의 반응 평가

고객 만족도 평가 

보청기구입점의 경영상태 파악

보청기사용기간동안 재활비용 선납지불함으로

보청기사용기간중 경영부진의 폐업에 대비하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는 부산광역시 부전2동에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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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와 부산 한미보청기를 운영하고있는

보청기상담사 김재일원장은 보청기불편으로 보청기구입후 사용하지않고

보관중인 보청기재사용위해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란?

(신규구입하지않고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이용 보청기재활과정 진행)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위한 관련검사와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를 진행하며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파악과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기간과 서비스 재활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와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과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와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의거)

  즉,보청기 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가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을 위한 관련검사후 가져온 보청기기능이 청각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일 경우 보청기재활서비스 제공으로 신규보청기판매보다 보청기

재사용을 하도록 하는 것에 한미보청기는 자부심과 보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청기상담에 1시간30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상담예약하고 방문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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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철원 교수는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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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조사에 의하면 보청기구입후 현재 미사용환자의 50%이상,

사용환자의 30%이상이 보청기사용에 만족하지 않는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구입후 사용하지않는 이유에 대하여 보청기효과가 낮거나 보청기착용의 불편함

등으로 답했다고 하는데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후 실패하였거나 불편하여

부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한 보청기고객의 실패나 불편이유에 대해

분석해보면 대부분 보청기판매자의 업무능력문제로 파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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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난청,청각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인터넷 다음카페 『맑고 좋은소리』에서 찾아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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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청력박사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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