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보청기 상태를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켜드린후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청력박사 2008. 8. 26. 18:34

1960년생의 남성고객분(1172)의 부인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2008년7월26일부터 4채널12밴드기능의 고막형보청기를 양쪽귀에 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는데 좌측 보청기가 소리가 약하여 제대로 들리지않아

부인에게 보청기점검차 상담센터로 방문하도록 한 것입니다.

부인의 말씀으로는 착용한지 1개월도 되지 않았는데 고장이라고

불만의 말씀을 많이 했다고 전해 들었는데 전자현미경으로 확인한 결과

젖은 귀지가 보청기의 REC구멍을 90%정도 막음으로서 소리가 약해진 것으로

부인에게 전자현미경으로 보청기의 상태를 보여드리고 청소를 실시한 결과

정상적으로 보청기의 증폭이 되었습니다.

본 상담센터내에 전자현미경을 설치하여 보청기의 부품 교체나 청소전과 후의

상태를 고객이나 가족분에게 확인 시켜드림으로서 고객의 이해도나

신뢰성이 많이 향상되었으며 보청기의 고장율도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