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버나폰보청기사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한 부산 영도구 청학동에사는 7994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20. 2. 26. 14:52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영도구 청학동에사는 7994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건축현장에서 목수로 40년동안 일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않았으며

2003년경부터 서서히 난청진행되어 부산 영도구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한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되는 난청으로 진단받았고 2019년 부산 영도구 봉래동지역

해동병원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되는 난청으로 진단하면서 보청기를

추천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서울에서 대형병원에 간호사로 근무하는 딸이 보청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사후

관리가 중요함으로 딸이 근무하는 병원거래 보청기점에서 보청기 구입해드리기

보다 부산지역에서 보청기를 해드리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부친에게 부산지역

에서 보청기상담만 먼저하도록하여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롯데백화점서면점부근

타보청기점에서 렌탈보청기를,부산 중구 남포동지역 프렌챠이즈 타보청기점에서

본인과 부인이 먼저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한다음 서울사는 딸이 부모님을 모시고

2020년1월2일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으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 대하여는

인터넷검색으로 알고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 방문하기전 보청기상담했던 2곳의 타보청기

점과는 보청기상담과정이 많이다르고 특히 큰소리에대한 검사는 하지않았다면서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하여 아직 건축현장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있음으로 멀티

메모리기능있는 버나폰보청기사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후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1월11일 신규제작된 보청기가 도착하자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일상생활모드와 소음있는 작업환경모드를 메모리기능으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면서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자 주변에서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들로인해 제대로 보청기를 사용못하고있는 지인들에게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배운 내용들을 알려주겠다고 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사용하면서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Cwl/4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