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경상남도 진주사는 1684번고객의 부인이 부산 한미보청기에 휴대폰으로 감사메세지 보내왔습니다

청력박사 2013. 12. 31. 10:34

선생님 안녕하세요

진주 정00씨 집사람입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제일 첫번째로 감사인사 드리고 싶은 분이십니다.

그동안 누구못지않게 까다로운 고객이었지만

언제나 한결같이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 주셨기에

이제 잘적응하고 보청기없이는 안될정도로 한몸이 되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혹여 힘드시게 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보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부산 한미보청기와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면서

보청기사용이 일상생활에 도움된다는 고객이나 가족분의 만족감이 

보청기상담과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로서 

무엇보다 보청기상담사라는 직무를 선택함에대해 보람을 느끼게합니다. 

 

2013년12월31일 현재 4,150명의 한미보청기상담고객과 보청기재활고객중에서

경상남도 진주에서 부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는 1684번고객분은

경상남도 진주지역 이비인후과,부산지역 대학병원과 연계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를 구입하고도 불편하여 제대로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하다가 

2008년도에 부산 한미보청기와 인연되어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던중에

말소리듣는 것과 알아듣는 것에대한 이해부족과 보청기사용자모임인

00난청카페회원들의 조언과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상 업무능력에 문제있는 

경상남도 진주지역 타보청기점 보청기상담사의 상술에의해 청각에 적절하지않는

지멘스보청기사 PURE 개방형보청기(소비자가격 530만원)와

택리모컨(소비자가격 45만원)을 구입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였으나

만족하지못해 포기하고 보관하고있다 또다른 경상남도 진주지역 타보청기점에서

고막형보청기를 양쪽으로 추가로 구입하였으나 만족하지않아 반품한다음

한미보청기를 재방문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고있는 고객입니다. 

   

보청기상담일지 http://cafe.daum.net/sorisem001/PCwl/2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