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경상남도 김해사는 4067번고객분이 휴대폰으로 새해인사 문자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청력박사 2014. 1. 1. 14:00

새해가 밝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뿌려진 씨앗마다 싹이나고 자라 열매맺어

감사와 사랑이 가득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윤00배상

 

 

부산 한미보청기와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면서

보청기사용이 일상생활에 도움된다는 고객이나 가족분의 만족감이 

보청기상담과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로서 

무엇보다 보청기상담사라는 직무를 선택함에대해 보람을 느끼게합니다. 

 

2013년12월31일 현재 4,151명의 한미보청기상담고객과 보청기재활고객중에서

경상남도 김해에서 부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는 4067번 한미보청기고객분은

울산광역시 타보청기점에서2002년 70만원에 보청기구입하고도 큰소리불편으로

거의사용하지 못하다가 분실하였고,서울지역 타보청기점에서 2006년 보청기상담

하면서 벨톤보청기가 소리부드럽다는 추천으로 경상남도 마산지역 타보청기점에서

좌측에 벨톤보청기사 M 15 P 고막형보청기(matrix 115/40,6채널,소비자가격 290

만원)를 230만원에 구입하여 착용하였으나 말소리구분이 되지않아 이야기하였더니

양쪽으로 착용하면 도움된다하여 2007년 우측에 벨톤보청기사 ACS 15 P 고막형

보청기(matrix 115/43,6채널,소비자가격 200만원)를 180만원에 구입하여 착용해

보았으나 오래착용하면 두통과 어지러움있어 불편하여 이야기하면 착용 시간이

짧아 그렇가하여 계속 착용하였으나 빼고싶다는 생각뿐이었다 하였습니다. 

 

이후 500만원기능 보청기도 착용해보라하여 해보았으나 별효과없어 반품하였으며

2006년부터 한미보청기 방문시까지 보청기소리조절(휘팅)을 엄청하였으나 별효과

없음으로 "맑고 좋은소리"카페 게시글을 읽고 2013년8월8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한미보청기와는 보청기상담과정이 달랐다고 하였으며 보청기재활서비스

계약을 요청하였으나 한미보청기에서 상담한 경험을 참조하여 보청기구입점에서

다시한번 소리조절받아보고 결정하도록하고 상담종료하였으나 8월14일 재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고 보청기재활서비스계약서도 작성하였습니다.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벨톤보청기사 보청기기능이 청각에비해 기능부족으로인해

2013년9월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를 신규구입하였습니다.

 

2013년10월31일 스타키보청기사제품 판매하는 회사인 00보청기사의 프랜챠이져점인

부산 동래구지역에서 안경점운영하면서 보청기판매하는 타보청기점에서  신제품인

12채널12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스타키보청기 제조사의 제품명은 3 Series-P이나

보청기판매회사 제품명은 달리되어있음,matrix115/50,소비자가격 420만원)를 양쪽

으로 840만원인데 행사가격이라면서 360만원,현금결제시 350만원에 구입하여 한달

동안 한미보청기에서 시험착용중인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

(8채널8밴드기능,matrix115/50,소비자가격 350만원)와 비교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비교한 결과 한미보청기에서 추천한 보청기가 채널조절기능이 2개더 부족하면서도

구입할가격은 훨씬 더비싸지만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의 중요함을 그동안의 몇곳의

타보청기점에서 보처기실패로 알게됨으로 반품하면서 전액환불받고 재방문하면서

미안하다며 그동안의 보청기상담과정을 이야기하면서 구입확정한다음 휴대폰으로

상황에따라 본인이 직접 이득조절할 수 있도록 보청기재활7차과정 진행하였으며

보청기사용하면서 직접조절기능 사용여부를 최종 결정하기로 하였는데 2013년12월

최종적으로 부산 한미보청기를 선택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보청기상담일지 : http://cafe.daum.net/sorisem001/6X/4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