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우암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4823)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5년부터 부산 남구지역 내과에서 혈압약 복용하고있으며 2009년경부터
이어폰사용을 자주하였고 부인과 TV볼륨이 2배이상나며 2012년경부터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낄정도여서 아들이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상담해보라하여
2015년11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며 부인과 재방문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7년10월10일 재방문하여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를 진행한다음 2015년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 자료와 비교하여 설명하자 딸과 사위는 대한보청기
에서 1+1 보청기행사 신문광고보고 보청기점을 방문하여 상담한후에 추천하지만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보청기상담했던 기억이 남아있어 함께 방문하면 설명을
잘해달라고 부탁하고 귀가하였습니다.
오늘은 사위와 딸이 함께 방문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와 우리나라 보청기
상담사의 문제점과 주변에서 보청기불편과 실패한 원인이 보청기상담사의 업무
능력 문제임을 안내하는중에 사위가 짜증?도 내었지만 음감테스트과정을 지켜
보면서 보청기에대한 상품이해를 함으로 버나폰보청기사 CARISTA 3 CIC 고막형
보청기로 결정하고 보청기제작위해 양쪽으로 귓본채취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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