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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3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400 고막형보청기 보청기유통에 대한 제도개선이 될 때까지는 보청기소비자 스스로 보청기상담과정이나 보청기재활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상담사를 찾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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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9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렉스톤보청기사 F80HT+ 귀걸이형보청기 보청기소비자가 법적이나 소비자보호센터에 억울함을 호소해도 법률적으로 보청기분쟁에 대한 처리사례나 법적기준이 없어 결국은 보청기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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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구입 2년만에 소모성부품을 교체하는 문현동사는 보청기고객 우리나라 보청기현실은 보청기상담사의 공인화나 업무에 대한 평준화가 않되어 있음으로 보청기상담사간 업무능력 편차가 많음으로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 평가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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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의 볼륨조절기가 잠긴것을 고장으로 생각하고 방문한 대연동 사는 보청기고객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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