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청기재활계획에 따라 보청기재활9차과정을 진행한 보청기고객: 부산 우암동사는 1987년생의 여성고객(1885)이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의료기판매점에서 소개하는 보청기점에서 150만원에 귓속형보청기를 맞추었는데 (선금 10만원) 만들어온 보청기가 제대..]11:40yozm
-
[보청기의 외부피드백현상으로 보청기껍질 재제작을 위해 방문한 보청기고객: 부산 용호동사는 1952년생인 여성고객(923)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과는 2008년5월 오전과 오후 2번 보청기상담을 하면서 인연이 되었습니다. 고객은 어릴때부터 중이염이 있..]11:43yozm
-
[2005년12월 1채널기능 보청기구입후 소모성부품 처음 교체하는 보청기고객: 부산 양정사는 1940년생인 여성고객(248)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어릴때 홍역앓고 난청이 발생하였고 40세가 넘어 보청기를 사용하였 으며 보청기구입점이 갑자기 폐업하..]11:45yozm
-
[사무실의 본인 전화기만 전화모드 변경시 불편하여 방문한 보청기고객: 부산 재송동사는 1969년생인 남성고객(3372)이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군복무중 머리충격받고 이명발생하고 난청이 발생하였다 하였습니다. 10년전 난청으로 생활에 불편하자 서면지역에..]11:47yozm
-
[스타키보청기사 16채널16밴드기능 S IQ 11 고막형보청기: 보청기소비자가 법적이나 소비자보호센터에 억울함을 호소해도 법률적으로 보청기분쟁에 대한 처리사례나 법적기준이 없어 결국은 보청기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있는 실정이며 현행법상으로 보청기라는 의료기기를 판매하..]11:48yozm
-
[3410번 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지멘스보청기사 INFI PRO 보청기: 보청기소비자가 법적이나 소비자보호센터에 억울함을 호소해도 법률적으로 보청기분쟁에 대한 처리사례나 법적기준이 없어 결국은 보청기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있는 실정이며 현행법상으로 보청기라..]11:50yozm
-
맑고 좋은소리 한미보청기는 보청기판매상들의 오해와 견제로 평소에 보청기고객관리를 내용과 같이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BgTz/66511:55yozm
-
맑고 좋은소리 우리나라 보청기 유통실태와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는 방법 http://cafe.daum.net/sorisem001/BgTz/63511:56yozm
'요즘글 보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2월14일 요즘 이야기 (0) | 2011.02.14 |
---|---|
2011년 2월13일 요즘 이야기 (0) | 2011.02.13 |
2011년 2월11일 요즘 이야기 (0) | 2011.02.11 |
2011년 2월10일 요즘 이야기 (0) | 2011.02.10 |
2011년 2월9일 요즘 이야기 (0) | 2011.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