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화명동사는 보청기고객(4147)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정미소를 10년정도 운영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으며 프라스틱을
분쇄하는 공장에서 1년정도 근무하면서도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않았다 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고혈압약,2012년부터 당뇨약을 보건소에서 처방받아 복용중이며 양쪽
으로 이명현상도있으며 2004년경 건강검진때 난청있다는 이야기들었으며 생활에서
불편함도 느꼈지만 주변에서 보청기실패했던 경우와 부정적인 의견으로 미루었지만
아들이 인터넷검색으로 부산 한미보청기를 알고 2013년12월26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스타키보청기사의 E Series-P 3 4채널4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와 버나폰
보청기사 Neo 5채널기능 귓속형보청기중에서 스타키보청기사로 선택하였습니다.
12월31일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
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1월6일 보처기재활2차과정 진행위해 방문하여 보청기내장기능인 데이터로그
기록을 확인한결과 평균사용시간이 18시간으로 보청기사용이 많은 도움된다며 감사
인사하면서 on/OFF용도로 사용중인 볼륨조절기도 고정작업하였습니다.
1월7일 잘사용하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가 소리나지않는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건전지방전으로 건전지부족 경고음에대해 재교육하였습니다.
1월10일 보청기사용에 불편함없이 잘사용하는데 지하철이 들어오는 소리가 불편한
경우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1월27일 보청기소리나지 않는다고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REC입구에 이물질막힘으로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다음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습니다.
2014년2월4일 며느리와 방문하여 "왜! 보청기를 착용해도 제대로 듣지못하느냐?"고
불만표시함으로 보청기확인결과 이물질막힘으로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다음 제거
하고 보통소리로 대화됨을 확인시킨다음 또다른 불만을 확인결과 말소리구분에대해
이야기하여 듣는 것과 알아듣는 것에대한 차이점과 보청기의 역할에대해 설명하면서
처음 부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는 며느리에게 보청기상담과정에대해 상담한 자료를
가지고 안내하면서 보청기사용효율(WRS)에대해 교육받고 서명날인했던 확인서까지
확인하고는 그동안 청각과 보청기에대해 몰랐던 부분에대해 인정하면서 신뢰하였고
부인이 그동안에 남편과 큰소리로 대화하였던 습관들이 보충현상으로 오히려 말소리
부분에 방해되었음을 시연으로 경험하게하자 이해하겠다고 하였으며 외부피드백현상
있는 우측보청기를 보청기재제작하도록 수리접수하였습니다.(SHELL교체)
2월7일 재제작된 우측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착용결과 외부피드백현상이 개선
되었음을 확인하고 좌측보청기도 수리접수하였습니다.(SHELL교체)
2014년3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우측 귓속형보청기 착용상태로 세면함으로
보청기점검차 방문하여 점검의뢰하였습니다.(재켈리브레이션)
2014년9월 스타키보청기사의 E Series-P 3 좌측 귓속형보청기가 소리나지않는다고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4년11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우측 귓속형보청기가 입을 벌리거나 고개
돌리면 삐~하는 잡소리난다며 방문하여 확인결과 외부피드백현상으로 보청기껍질을
재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SHELL교체)
2014년12월 SHELL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우측 귓속형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좌측보청기도 보청기껍질 재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
2015년1월 외부피드백현상으로 SHELL교체하였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우측 귓속형보청기가 또다시 외부피드백현상이 발생함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SHELL교체)
2016년1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가 소리나지않는다고 방문
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L:REC교체)
2016년2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우측 귓속형보청기가 환기구(Vent)청소
하는데 이상하다며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환기구(Vent)튜브가 찢어짐으로 보청기
수리접수하였습니다.(쉘 및 플레트보수)
2016년11월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
보청기를 청소와 점검한다음 외이도청소까지 진행한다음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
하였습니다.
2017년1월 우측 귓속형보청기에 구멍났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 점검결과 쉘보수필요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쉘 및 플레트보수)
2017년2월 우측보청기가 소리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고 보청기수명연장위해
전기습기제거기도 구입하였습니다.(REC교체)
2017년4월 보청기청소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6월 보청기청소와 점검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우측
귓속형보청기(2013년구입)를 세수하다 물에 빠뜨린후 전기습기제거기에 말렸다
하여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이상없었습니다.
오늘은 실수로 전기습기제거기를 떨어뜨린후 작동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수리후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3 귓속형보청기(2013년구입)로 보청기재활6차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