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한미보청기에서 작성한 게시글에 대하여 이의 제기한 내용
임플란트 하면서 원가가 얼마라고 하던가요?
이의 제기한 내용에 대한 본 한미보청기의 해명 및 반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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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에서도 현재 대부분의 공산품에 대한 원가구조를 밝히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보청기소비자가격의 경우 일반적인 공산품과는 달리
보청기기기에 대한 원가+기기판매이익+보청기재활비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 컴퓨터를 이용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의 경우
보청기소비자가격의 50%이상이 보청기사용기간동안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비용으로
책정되어 있는데 이에 대한 업무능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보청기를 판매함으로
보청기소비자입장에서는 본의아니게 피해를 보고 있는 실정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의 문제점을 알고 있는 보청기전문가라면 당연히 보청기소비자에게
보청기재활비용에 대한 사실을 적극적으로 알려야하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청기소비자가격의 50%이상인 보청기재활비용에 대한 안내를 보청기원가라고
생각하는 귀하라면 기본도 모르고 보청기판매를 하는 것은 아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