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에있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에있는 자동차부품제조업체에 근무하는 7867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자동차부품 제조회사에 1994년경부터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
하지않았다고 하였으며 2016년경부터 가족들과 TV시청시 볼륨차이났으며 2018년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한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
않는 난청으로 진단받고 보청기착용을 권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지역 이비인후과에 대기
하는 타보청기점에서 2018년 렉스톤보청기사 Sterling 20 E 1 CIC 우측 고막형
보청기(matrix118/55,16채널,소비자가격270만원)를 150만원주고 구입하였지만
큰소리가 불편하여 방문하자 스마트폰에 조절어플을 설치해주어 보청기이득을
직접조절하면서 사용하게해주었지만 불편하자 좌측도 보청기를 추천하여 같은
렉스톤보청기사 Sterling 20 E 1 CIC 좌측 고막형보청기를 추가로 2019년5월에
130만원주고 구입하였지만 마찮가지로 불편하여 TV시청할때만 보청기를 사용
하고 그외에는 사용하지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