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덕천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940)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어릴때(10살경) 물에 빠진후 난청발생하였고 가끔 중이염재발하고 있으며
난청으로 불편하여 이비인후과 진료결과 청각장애6급 진단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불편하여 부산 중구지역에서 프랜챠이져방식으로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55만원에 세기보청기사 단순증폭방식 외이도형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착용이 어렵고
삐~~하는 잡소리에 제대로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것을 사위가 알고 인터넷검색
으로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2008년 6월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사용중인 보청기기능이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 난청용으로 보청기기능이
맞지않음을 안내하면서 음감테스트과정을 통하여 확인시키자 이해하였으며 4채널
12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로 결정하고 보청기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2008년8월 잘사용하던 보청기가 소리약해 방문하여 확인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고객에게 설명하자 중이염이 재발하였다하여 보청기고장원인이 확인되었습니다.
2011년11월 잘사용하고있던 보청기가 사고로 넘어지면서 보청기껍질이 파손됨으로
전화연락와 덕천동지역 병원으로 방문하여 보청기재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2012년2월에는 2011년11월 사고로 보청기가 파손되어 오디나보청기사 키트를 이용
하여 보청기제조하는 태양메디텍보청기사에서 보청기껍질,소모성부품인 EP,노후된
배선까지 교체작업한 HEI-04 귓속형보청기가 소리약해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소모성
부품 문제로 파악되어 해당 제조사에 수리의뢰하였습니다.(청소)
2012년9월 보청기소리약해 남편과 방문하여 점검결과 기기이상으로 해당 제조사에
보청기를 수리의뢰하면서 추석연휴관계로 임시로 사용할 보청기를 대여하였습니다.
(REC,MIC교체)
2014년12월9일 태양메디텍보청기사의 HEI-04 귓속형보청기를 발로 밟아 보청기가
파손됨으로 방문하여 보청기수리접수와 예비보청기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귓속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수리불가)
12월13일 신규제작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귓속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누계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12월15일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귓속형보청기에 새건전지넣어도 잠시뒤에
작동되지않는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내부배선의 쇼트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REC배선눌림으로 조치함)
2016년6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귓속형보청기에 새건전지넣어도 잠시뒤에
작동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내부배선 쇼트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배선정리)
2016년7월 수리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귓속형
보청기 착용결과 건전지부족 경고음발생하면서 작동중단되는 현상발생하여 수리
접수하였습니다.(REC26UA01G교체,배선납땜,AMP코팅)
오늘은 실수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귓속형보청기가 파손되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껍질 재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수리의뢰하고 부산 남포동지역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단순증폭방식의 세기보청기사 우측 귓속형보청기와 좌측
귀걸이형보청기를 청소와 점검한후 보청기수리기간동안 볼륨조절기를 이용하여
주의하여 사용하도록 사용방법을 재교육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