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암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5165)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조선소에서 5년정도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않았으며 난청으로
불편하여 2015년 부산진구지역 타보청기점에서 세기보청기사 우측 귓속형보청기를
170만원에 구입했지만 말소리구분않되면서 제대로 들리지않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을
여러번 방문하여도 해결되지 않았으며 아파트경비원으로 근무중인데 입주민들과의
소통에 문제있어 고민하던중 국제신문에서 한미보청기의 광고읽어보고 2016년4월
20일 방문하였으며 가져온 세기보청기사 귓속형보청기를 보청기성능분석기로 출력
측정결과 matrix111/29로 확인되었습니다.(필요 보청기출력 matrix는 108/52이상)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면서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는 세기보청기사의 제품을 취급하지 않음으로
가져온 보청기로는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이 않됨을 안내하였지만 보청기상담과정이
보청기구입점과는 많이다르고 음감테스트과정에서 작은소리가 제대로 들리면서도
큰소리에 불편하지 않는다며 보청기구입을 희망함으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다음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4월26일 보청기제작되어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한다음 부인과 전화
통화하면서 그동안 스트레스받았던 전화문제가 해결되었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6년5월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 착용해본결과 큰소리에
불편없으면서 만족하게 잘사용하였는데 작은소리듣기에 부족함이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후 만족하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7년2월4일 보청기착용중에 지하철소음이 찢어지는 현상있다며 방문하여 세기
보청기사 우측 귓속형보청기와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를
점검하였지만 별다른 문제없어 사용하면서 확인하기로 하였습니다.
2월14일 아파트관리소장이 보청기착용하고도 제대로 못듣는다며 그만두라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점검결과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가 소모성
부품에 문제있어 수리접수하고 세기보청기구입할때 지급받았던 전기습기제거기가
고장이라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청소,점검)
2월24일 보청기수리하였던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가 지글
거리는 현상있다며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REC교체,귀지막힘 심함)
2017년3월 보청기착용상태에서 전화받으면 잡소리난다며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 점검결과 외부피드백현상으로 귓본채취하여 변형된
외이도상태를 비교하여 설명한다음 수리접수하였습니다.(쉘수리)
2017년7월 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 점검한결과 이물질막힘으로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킨후
세면시 외이도내로 물유입을 방지하기위해 수영용귀마게도 구입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좌측 Intuition 2
고막형보청기 점검한결과 배선단락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