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동래구 안락동에사는 7486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로 전화하였습니다.
고객은 식당주방에서 근무하면서 배기팬 소음에 노출이 많이되었다고 하였으며
2016년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부산 동래구 안락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되는 난청으로 진단받고 2018년 재진료받았는데
2년전보다 난청이 더심해졌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많아지자 딸이 인터넷검색으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
센터를 알게되어 보청기상담위해 함께 2019년1월22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고함으로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
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1월30일 보청기제작되어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2019년2월 보청기점검차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를
사용하면서 특별한 불편함은 없었는데 턱을 움직이면 소리가 들린다하여 이유에
대해 설명한다음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실수로 우측보청기를 분실하였다며 전화로 재구입을 요청하여 보관중인
귓본으로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를 제작하도록 발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