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보청기는 소리를 증폭하는 전자제품이면서 잘못사용하면 청력을 손상시킬수있는
의료기기임으로 난청인의 청각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보청기소비자가격기준
8만원에서 800만원의 보청기기종중에(보청기가격차이로 보청기재질이나 부품이
다른것은 아님으로 보청기기게의좋고 나쁨은 아니며 피팅프로그렘의 복잡도에
따른 보청기구입후에 발생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비용 차이로 통상적
으로 70~90%가 보청기상담사 부분의 보청기재활과 사후관리비용임) 청각에
적합한 보청기기종(난청인의 청각에 조절기능이 부족하면 큰소리에대한 불편과
위험을 해결하지 못하고 청각에비해 조절기능이 과하면 경제적 낭비가 발생)을
선정하는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따라 똑같은 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