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사하구 신평동에사는 3606번 보청기고객 자택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3년경부터 스트레스 많이 받았으며 당뇨약(10년)와 고혈압(20년)약을 복용중이며 2010년8월부터 생활에서 불편느낄정도여서 부산 사하구 하단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한결과 노인성난청 진단받았으며 이명현상도 24시간있다고 하였으며 난청으로 불편해하는 모친을위해 딸이 인터넷검색으로 2011년9월23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