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5년생의 여성고객분이 며느리와 함께 보청기 청소 및 건전지 구입과
그동안 보청기를 사용한 것에 대한 점검을 위하여 방문하였습니다.
2008년3월24일 아들이 인터넷검색으로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방문하였는데
주변에 보청기사용에 실패한 사람들이 많아 많이 망설였다고합니다.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관련검사 및 음감테스트과정을 통하여 보청기를 착용한지
2개월이 되었는데 가족분들의 이야기나 본인의 이야기로도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며느리가 현재 미장원을 운영중인데 방문고객중에 보청기 실패자가 많이 있어
이번의 시어머니보청기건을 진행하면서 많은것을 보고 느꼈음으로
적극 홍보해 주겠다고 한미보청기 명함을 가지고 갔습니다.
이렇듯 보청기는 보청기사용자에 의하여 평가받게됩니다.
좋은 평가를 많이 받는 상담센터는 고객으로부터 인증받게 될 것이고
만족하는 고객분은 주변의 보청기사용자에게 적극 추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 보청기 사용자보다 실패한 경험이 있는 보청기사용자의 경우에는
더욱더 많은 홍보를 해 주고 있습니다.
반대로 보청기사용에 만족을 제대로 해 주지 못할 경우에는 반대 경우가 되겠지요.
전체 고객중에 불만을 표시하는 고객의 수는 5% 미만이라합니다.
작은 고객의 불만사항을 어떻게 수집하고 운영에 반영하는가가 경쟁력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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