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진구 당감동에사는 4499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3살때부터 중이염있었다고 하였으며 2012년경 부산지역 2곳의 대학병원
(동아대학교병원,이제대학교 부산백병원)에서 진료결과 중이염으로 고막천공된
난청으로 신경도 손상되었다면서 중이염수술을 권했으며 2013년 부산진구지역
열린이비인후과 서면에서 상대적으로 청력이좋은 좌측귀에 중이염수술하기전에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서면로타리에서 보청기제조하는 타보청기점에서 우측귀에
고막형보청기(보청기껍질에 "Harmony"라고 표시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