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5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한 부산 남구 대연동에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8. 3. 15. 15:10

부산 남구 대연동에사는 보청기고객(3392)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4년부터 전화통화시 말소리구분에 불편느꼈으며  2009년부터 난청심해

생활에 많은 불편느끼자 아들이 2010년12월29일 사전상담한후 자택방문하였습니다.

 

한미보청기와는 고객의 남편(1709)이 2005년2월 부산지역에서 프랜차이져방식으로

운영하는 부산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소리샘보청기사 Micro Tech MT 312 단순

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하였으나 불편하여 필요할때만 사용하던중

2008년11월 보청기를 바닥에 떨어뜨린후 작동하지않아 보청기구입점 방문하였더니

REC와 MIC를 교체해야한다면서 176,000원의 보청기수리비를 요구하여 상식적으로

이해되지않아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해당 제조사에 의뢰한결과 보청기내부 배선땜

떨어져 냉땜처리하고 처리과정에 신뢰하여 청소와 건전지구입하며 보청기사후관리

받으면서 인연이 되었던 보청기고객의 부인입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후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5 ITC 6채널6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를 우측에

먼저 착용하기로 하였으며 모친의 상담에 참여한 아들은 부친의 보청기구입시와는

많은 차이있다며 작고한 부친이 보청기사용에 불편하였던 이유를 알겠다며 신뢰를

표하였습니다.

 

2011년1월 보청기제작되어 자택으로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가족

간에 대화요령과 보청기착용시 35% WRS검사결과에의해 언어재활에대한 정보를

실습과 함께 제공하자 고객과 가족이 감사인사를 하였습니다.

 

2011년8월 건전지구입차 아들이 방문하여 보청기사용 확인해보니 모친이 불편없이

잘사용한다 하였지만 정기적인 점검과 보청기청소 필요에대해 설명하자 시간날때

보청기만 가지고 아들이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2012년2월 아들이 건전지구입차 방문하면서 보청기가져와 청소하였으며 모친이

불편없이 보청기를 사용하여 늘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2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보청기가지고 아들이 방문,조치후 보청기사용에

대해 확인해보니 불편없이 잘사용하고 있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4년12월15일 아들이 모친께서 보청기구입한지 3년정도되었지만 그동안 보청기

수리한적 없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점검위해 수리접수하였습니다.(MIC,REC교체)

 

12월18일 MIC와 REC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5 귓속형보청기 피팅프로

그렘 확인결과 보청기수리시 피팅내용이 변경되어 있음으로 기존의 보관자료 이용

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고 아들에게 안내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5 귓속형

보청기(2011년구입)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