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남구 대연동에사는 4245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14년1월 우측귀에 돌발성난청 발병하여 부산 남구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받았었는데 염증있다며 4일동안치료받아도 회복되지않아 부산지역 대학병원
에서 재검결과 돌발성난청으로 3개월동안 치료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보청기구입에대해 생각하던중 지인(3778)이 적극
부산 한미보청기 추천하여 처형과 2014년4월12일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돌발성난청으로 청각변화를 추적관리하기위해 필요한 조절기능을 안내
하고 스타키보청기사 N Series 600 고막형보청기를 추천하자 동의하여 보청기를
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4월17일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N Series 600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
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양쪽으로 소리가 들리니 도움된다하였습니다.
4월21일 보청기로 소리듣는데 불편함은없지만 보청기착용하면 뿌듯함과 짖무름
현상으로 통증있다며 방문하여 불편부위를 표시하여 재제작하도록 하였습니다.
(SHELL교체)
4월25일 재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600 고막형보청기 찾기
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까지 진행하였습니다.
4월26일 크게들으면 좋은줄알았는데 그렇지않았다면서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
과정 진행하면서 앞으로 있는그대로 표현해줄것을 당부하였습니다.
2017년9월19일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600 고막형보청기 착용하고 작은소리듣기 부족함있다하여 보청기재활
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9월28일 갑자기 보청기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600 고막형보청기 점검결과 내부단락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납땜)
2018년1월 보청기 손잡이끈 떨어졌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600 고막형보청기 청소와 점검한후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과 손잡이끈을
재설치작업하였습니다.
2018년5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600 우측 고막형보청기(2014년구입,스타키보청기사 제조후 나라보청기사
판매)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8년8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외이도내 습기와 귀지제거위해
진동귀청소기를 구입하고 사용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소리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600
우측 고막형보청기(2014년구입,스타키보청기사 제조후 나라보청기사판매) 점검
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Cuo/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