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계시는 노모님이 기존 착용하고 계시는 보청기(독일시멘스)가 껍질이 파손되고 한쪽은 장기간 사용으로 귀가 잘 안들린다는 이야기를 듣고,평
소 처음 구입한 곳이 못마땅한 생각이 들어 본인이 주거 하고 있는 부산으로
모셔서 상담받고 새로 보청기를 구입할 생각으로 지인이 추천 한 곳으로일차 방문하여 상담 했으나 만족스럽지 못해서 본인이 평소 신문지상으로 홍보한 한미보청기가 생각나서 방문 하였습니다.
원장님과 상담해 본바 이제야 제대로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당연히 새로운 보청기를 맞추어야 된다고 말씀 하실줄 알았는데,이보청기 자체는 품질이 괜찮은 것이기 때문에 본사에 올려서 수리해서 사용하면 충분하다고 하시면서 보청기는 원래 판매할때 기계값이 1/2, A/S값이 1/2이라는 말씀하시것을 듣고, 보청기는 기계값이 중요한게 아니고 사용자의 귀에 얼마나 적합하게 주파수조정등을 할수있는 기술능력을 갖추었냐가 중요하다고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그후 몇번에 걸쳐 방문하여 상담받고 하여 현재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다시한번 원장님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많은 신뢰를 보냅니다.
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혜봉 원글보기
메모 :
'한미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편없도록 보청기관리해주어 감사하다며 파리바케트 롤케익2개를 사온 좌동사는 451번 보청기고객 (0) | 2012.09.24 |
---|---|
부산 한미보청기에서 운영하고있는 "맑고 좋은소리" 카페에 보청기상담후기글을 남긴 대구광역시사는 보청기고객 아들 (0) | 2012.09.21 |
고막형보청기와 초소형 고막형보청기를 착용하고 노출정도를 사진으로 확인하는 한미보청기 남성 보청기고객 (0) | 2012.09.13 |
고막형보청기착용하고 노출정도를 사진으로 확인하는 한미보청기 여성 보청기고객 옆모슾 (0) | 2012.09.13 |
포도3송이를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가 불편하여 보청기상담하고 감사하다며 가져온 부곡동사는 부산 한미보청기 3843번 보청기고객 (0) | 2012.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