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장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5772)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군사격장에서 10년,대한항공에서 운전을 10년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고 택시운전도 20년하였고 월남전쟁에 참전하여 고엽제후유증으로인한 허혈성
심혈관증으로 보훈병원에서 2008년경부터 당뇨약과함께 복용중이며 2011년 부산
봉생병원에서 청각장애6급 진단받았다고 하였습니다.
2016년8월 관광버스여행중에 버스내에서 소란이 일어나자 운전사가 마이크소리를
크게하여 들은후 돌발성난청 발생하여 보훈병원에서 20일정도 치료받은후 병원에
월요일마다 방문하는 보청기상담사를 의사가 소개해주었지만 보청기구입후에 사후
관리가 걱정되어 한미보청기 간판보고 2016년10월12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일상생활에 도움됨에 공감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였습니다.
10월15일 보청기제작되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자 부산지역의
종합병원에 월요일에만 출근하는 보청기상담사에게서 보청기를 구입하지 않은것이
잘했다고 생각한다며 상담시 제시한 내용대로 약속을 지켜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10월17일 보청기착용하고도 작은소리듣기 답답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12월 보청기착용중에 들리는 큰소리가 자극적인 불편이 있었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2월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하여 보청기 배터리부족 경고음소리 약하다
함으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을 진행
하였습니다.
2017년3월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
보청기점검한결과 REC내에 물기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키면서 제거한다음
보청기재활5차과정을 진행한다음 물기유입방지와 보청기수명을 연장위해 수영용
귀마게와 전기습기제거기를 구입하였습니다.
2017년6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 확인한결과 REC입구에 물기있는 이물질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후 점검결과 소모성부품에도 문제있어 보청기수리접수를 안내하였지만
당장 보청기가 없으면 생활이 않된다며 몇일있다가 수리접수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은 수리권유받은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 상태가
더나빠졌다며 방문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