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제조사마다 소모성부품 및 수리비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 보청기제조사의 경우 수리비용이 최소가격과
최대가격의 차이가 2배까지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본 한미보청기에서는 신규 보청기상담시
보청기사용에 대한 유지비용까지 보청기상담고객에게
사전에 정보를 제공하여 보청기제조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2009년6월부터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는 보청기를 구입한 후 보청기 수명이 다할때까지
보청기가 정상작동되지 않을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지난후에는
수리되는 비용에 대하여 보청기소비자가 부담하게 됨으로
보청기구입시에 당연히 보청기소비자가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보청기상담사가 관련정보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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