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 사하구 신평동에사는 8450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군대시절 고막파열로 우측귀가 난청되었으며 자녀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은후부터 좌측귀도 난청발생하여 부산 사하구 하단동지역에있는 부산숨이비인 후과에서 1년동안 약물치료받았지만 호전되지않자 2018년 청각장애5급 진단받아 부산진구 부전동에있는 타보청기점에서 보장구지원금으로 대한보청기사의 좌측 보청기를 구입하였지만 삐~하는 잡소리때문에 보청기구입점을 수차례 방문해도 해결되지않자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이며 신문광고로 "보청기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라며 광고하는 서울에있는 보청기업체에서 택배로 셀프200 국산 보청기를 2020년에 수십만원?주고 구입하였지만 큰소리가 불편하고 소움문제로 착용하지않고 보관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2개의 보청기를 구입한후 실패한후 보청기에대한 불신이 많던중 국제신문에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게제한 보청기관련 기사를 읽어보고 보청기상담 위해 방문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 진행한후 음감테스트과정을 진행해야하지만 약속 시간이 다되어 다음에 재방문하여 나머지 검사를 진행하기로하고 보청기상담을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